ℹ️ INFORMATION/🛍️ SHOPPING & TIP

한샘 소파 “유로 601 키안티 리클라이너 4인용” 구매 후기! ( 저렴하게 사는 꿀팁 @루안이네)

is. 2021. 6. 18. 12:32
반응형

지난 번 포스팅에서

한샘 리클라이너 소파

3종을 비교했었는데요,

드디어 어제 소파를 받았답니다 :)

 

 

제목에서 보실 수 있듯이

저희 집에서 구매한 모델은

한샘의 유로 601 키안티

입니다!

 

 

그 전에 저희 집에서 썼던

원목 소파와 탁자는
15년 전쯤 리모델링 하면서
아빠가 구매하셨던 건데요,
저는 딱딱한 의자 안 좋아해서
그 후로는 거실에서

TV도 잘 안 봤던... ㅎㅎ

 

근데 작년에 조카가 태어나면서

집에 놀러오는 경우가 있는데,
부딪히면 다칠 수 있어서

과감하게 원목 소파와 좌탁의자를

당근으로 저렴하게 처리했습니다!

 


아빠도 마침 리클라이너 소파

알아보는게 어떨까라고 하셔서
작년에 친구에 놀러갔을 때

편했다고 느낀 리클라이너

모델을 물어보니까,

한샘 유로 405 리클라이너

라고 말해줬어요~

**한샘 리클라이너 3종

405 vs 601 vs 703 비교글은

이 포스팅 맨 하단에 첨부했어요!**

 

유로 405 브리는

공홈에서 할인 중이라
169만원 정도였는데

아무래도 구매 시기 행사에 따라

가격은 다를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무튼 저 모델을 위주로

알아보려고 했었는데 갑자기

루안이네라는

리퍼브 전문 매장 말씀하시는 거예요?



저희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루안이네 별네점으로 연락해보니

매장에 있는 4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는

유로 405 브리/ 유로 601 키안티, 바흐 703 시어터

이렇게 3종류가 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저희가 고려했던 모델들이
포함되어있었기 때문에
바로 다음날 직접 매장으로 향했어요!


매장에 도착해보니까

여러가지 정리함, 옷장, 소파 등등

정말 종류가 많은 가구들이 있었는데
한샘 601이 눈 앞에 딱 보여서

그 모델에 먼저 앉아보았어요~

*매장 방문 당시 사진 찍을 생각을 못해서

집에 와서 소파 동영상 찍었어요*

 

한샘 유로 601 키안티 리클라이너 소파 4인용

 

부모님이 앉으시자마자 편하셨는지

그냥 바로 이거 사자고 하셔서

그렇게 거의 5분만에?

구매 결정이 끝났었어요 ㅋㅋ

 

 

가격은 블로그나 카페 검색했을 때

공개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굳이 저희 가족이 결제한 금액은

공개하지는 않겠지만,

전화로 물어보시면 다 말씀해주셔서

바로 매장에 여쭤보시면 될듯 해요!

 

 

정가랑 비교해보면

확실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한샘 리퍼브 제품이 많은
가구 아웃렛 매장이고

아무래도 할인율이 있기 때문에
당연히 비싼 제품일수록

할인금액은 더 커졌어요!


그래서 굳이 제가 추천드린다면,
유로 405 구매하실 분들은
한샘몰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는 게

차라리 나을 것 같아요!

**분명 가격 차이는 있지만,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요 ㅎㅎ**

 

 

근데 601이나 703은 405와 비교해서

4인용 정가 기준으로

100만원 이상 비싸기 때문에,

구매 계획이 있다면
루안이네 매장에 방문해서

상태 괜찮은 제품으로 구매하면

이득일 것 같아요!

 


솔직히 저희가 소파를

급하게 결정한 감이 있어서

소파 상태를 세세하게 보진 않고,

대충 표면만 봤었어요 ㅎㅎ

 

 

그래서인지 집에 온 후에

리클라이너 소파 사용하면서 보니,

한쪽 발판을 쭉 펼쳤을 때

저희가 놓쳤던 가죽 흠집이

보이긴 하더군요~

 

 

가까이서 찍어서

엄청 크게 보이긴 하는데

대충 손톱 정도 크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근데 소파 접으면 안 보이고

보통 리클라이너가

항상 펼친 상태로 놓을 게 아니라

크게 거슬리지는 않았아요!

**물론 약간이라도 흠집에 민감하시다면

리퍼브 매장에서 구매는 비추이구요!**

 

 

그 부분 외에는 아직까지

크게 이렇다 할 흠집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ㅎ

 

 

그래서 저희 집 거실이

이렇게 변신했어요~

 

 

아 참고로,

유로 601 키안티 4인용 사이즈는

너비 300cm/ 깊이 108cm/ 높이 82cm

입니다!

 

 

지저분하고 거슬렸던

테이프 자국이나 전선이 가려져서

훨씬 깔끔해졌죠?

 

 

소파가 매장에서 봤을 땐

크게 체감을 못했었는데

집에 배치하고 보니까

훨씬 크게 느껴지네요 ㅋㅋ

 

 

역시 매장에서처럼

작동도 잘 하고 편했어요! :)

 

 

사용법도 아주 간단해요!


(왼쪽부터)

USB 충전 포트

발판 각도 조절 버튼
(<: 펼치기 & >: 접기)

헤드레스트 각도 조절 버튼
(<: 땡기기 & >: 접기)

M1
(발판 각도 기억 버튼)

M2
(헤드레스트 각도 기억 버튼)

HOME
(각도 원상태로 초기화)

 

M1M2 기능은

매번 수동으로 각도 조절하지 않고,

발판과 헤드레스트 각도를

미리 저장해두는 기능으로

3초 누른 채 기다리면 삐비빅?

큰 알람이 울리면서

저장됐다고 보면 됩니다.

 

 

아래 영상은

HOME(홈) 버튼 한번 터치하면

알아서 초기 상태로

원상복구되는 걸 찍어보았어요!

 

 

버튼을 계속 누르지 않아도되서

은근 편했어요ㅎㅎ

 

HOME 버튼 터치하면 원상복구

 

 

3 자리 중 양쪽 끝 두 자리에

리클라이너 기능이 들어가 있고,

중간 자리는 그냥 소파라서

발판 조절은 불가해요.

 

 

헤드레스트만 수동으로

당겨서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다시 원상태로 가려면,

앞쪽으로 땡겼다가 

다시 뒤로 밀어주면 됩니다.

 

 

배송은 매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희는 일요일에 방문했고,

원래 월화 중에 받을 수도 있었지만

한샘 베란다렉 재고를 파악하느라

3일 후인 수요일에

배송 및 설치를 해주셨어요.

(배송비는 지역에 따라 다른 것 같았어요!)

 

 

한샘 베란다렉을 함께 못 사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좋은 소파 저렴하게 구입해서

정말 만족합니다~

 

 

아 혹시 몰라서

설치해주실 때 여쭤보니,

만약 고장이나 AS가

필요한 상황이 생기면

우선 루안이네 쪽으로 먼저 연락

하면 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마지막으로 루안이네가

서울에는 매장에는 없던데

경기도나 인천 위주로

매장이 꽤 많더라고요?

 

 

매장마다 재고 상황이

다를 수도 있으니,

가까운 매장에 먼저 연락 후

원하는 물건 꼭 미리 확인되면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샘 리클라이너 소파

405 vs 601 vs 703 3종 비교! 

⬇️⬇️

 

한샘 리클라이너 소파 4인용 3종 비교(유로 405 브리, 유로 601 키안티, 바흐 703 시어터)

오랜만이네용 티스토리! ㅎㅎ 요즘 귀차니즘이 너무 심하고 날씨도 더워서 아무것도 하기 싫어져서 자꾸 게을러지네요 ㅠㅠ 마음을 다잡고 오늘 적을 포스팅 주제는 한샘 리클라이너 소파 3종

juliestruly.tistory.com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위와 장마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