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51

제주도 구좌의 가성비 끝판왕 콘도 리조트, 덕천연수원 예약방법과 객실 종류 정리해봤어요.

오늘은 이번 설날에 저희 가족이 선택한 제주도 계좌 숙소, 덕천연수원 예약방법 에 대해서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 ℹ️ 덕천연수원 (홈페이지)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중산간동로 1941 전화: 064-782-9165 혹은 0507-1319-9165 내부 시설: TV,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쿡탑, 냉장고, 식기류 및 수저, 냄비, 프라이팬, 식탁, 발코니, 드라이기, 호텔 시설: 바베큐장(참숯제공), 벤치, 연못, 루프탑, 전기차 충전기, 편의점, 카페, 강단 및 영사실, 세미나실, 주변 관광지: 비자림(11분), 안돌오름(10분), 스누피가든(11분), 만장굴(11분), 에코랜드(21분), 보롬왓(18분), 비밀의숲(10분), 용눈이오름(12분), 거문오름(12분)특징: - 뷔페식 무료 조..

ℹ️ INFORMATION 2022.01.12

뭉친 어깨와 거묵복을 위한 노트북 거치대, 액토(actto) 토네이도 노트북 쿨링 스탠드(NBS-09W)는 LG 울트라기어 15인치에도 잘 맞다!

제 승모근 뭉침과 거북목 격파를 위한 특단의 조치로 액토 노트북 쿨링 스탠드 거치대 (NBS-09W) 를 드디어 구비했습니다! 사실 노트북 거치대 종류가 정말 너무 많잖아요 ㅋㅋ 제가 원래 눈독 들이고 있던 노트북 받침대는 Ekeepment의 하이라이저라고 불리는 노트북 높이 조절 받침대였는데, 쿠팡에서 로켓배송이 아니더라고요ㅠ 저는 일단 바로 필요했던 터라, 일단 매장에 있는 제품 중에 적당한 걸로 사가자라는 생각으로 일렉트로마트를 구경했는데 마침 액토(actto)라는 브랜드의 제품들이 몇 가지 있더라고요~ 가격대는 3만 원 초반이라 적당했고, 일단 제가 원했던 각도와 높이 조절이 돼서 토네이도 노트북 쿨링 스탠드 NBS-09W 를 집에 가지고 왔습니다! ⭐액토 노트북 스탠드 특징 - 무게: 1kg -..

로지텍 가성비 키보드 k380 사려다가 선택한 풀 배열의 고급 무선 키보드, MX KEYS 사무용으로 강추!

제가 드디어 긴 고민 끝에 로지텍 MX KEYS 무선 키보드를 샀어요! 작년 3월 경에 아이패드 에어4를 구매하면서 로지텍의 가성비 키보드 k380를 살려고 했었는데, 코딩 공부를 목적으로 구매했던 패드를 점점 동영상 보는 용도로만 사용하다보니, 사실상 키보드가 필요하지 않았어요 ㅠ^ㅠ 근데 재택근무로 인해서 제 자세가 점점 안 좋아졌고 담에 걸리고 회복하는 기간도 점점 늘어나서 결국 노트북 거치대를 사야 했어요. 그러다 보니 당연하게도 노트북에 연결한 키보드가 필요하겠더군요? 마침 제가 자주 보는 테크 유튜버 가전주부님께서 이전 영상들을 통해서 MX KEYS를 여러 번 언급하셨던 기억이 있는데 오늘 우연히 알고리즘 추천 영상을 보니까 로지텍 MX Keys Mini 리뷰를 올리셨더라고요~ 해외에서는 작년..

애드센스 처음으로 출금💸🤑 (세금 정보 상태가 검토중일 때는?)

오늘 일기에서는 제가 처음으로 티스토리의 애드센스를 출금 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ㅎㅎ 원래 작년에 티스토리로 애드센스 신청하고 처음엔 계속 거절당했는데 2020년 9월에 애드센스 승인 대란으로 운 좋게 얻어걸려서인지 수익이라고 할 것도 없었거든요.. ㅋㅋ 첫 9월 수익은 자그마치 자그마치,, 50센트입니다....^^ 그 후에는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2020년은 월 수익을 10불도 찍지 못했어요, 9월부터 시작했다고 해도 그 해의 총 수익이 22.91달러였으니까 말 다했죠 ㅋㅋ 어찌 보면 당연할 수도 있어요ㅠ 방문자수가 워낙 저조하기도 했고, 제가 승인받은 티스토리 두 계정 중에 하나는 네이버 블로그와 비슷한 콘텐츠를 올려서 다음에서도 저품질 먹었고 제목을 검색해도 노출이 잘 안 됐거든요ㅠㅠ 암튼 그나..

✍️ DIARY 2022.01.06 (2)

15개월 조카 선물로 선택한 아기 겨울 방한복, Kuling(쿨링) 스키복 대신 패딩으로 직구 (베이비샵)

오랜만에 조카 선물로 베이비샵에서 쿨링 패딩 직구한 후기 적어보려 합니다! 저희 친오빠 생일이 12월에 있었는데 새언니랑 상의해서 오빠 선물 대신 조카 선물 사 주는 걸로 결정했어요 ㅋㅋ 안 그래도 제가 그전에 너무 귀엽다고 느껴서 베이비샵 장바구니에 넣어두었던 패딩 이 생각난 김에 뒤늦게 다시 들어가 봤는데..! 원래 사고 싶었던 겨울 방한복은 쿨링(Kuling) 체리 패딩으로 유명한 KULING New Haven Puffer Jacket Cherry 였는데 이게 어느새 품절된 거 있죠? 쿨링 - New Haven 패딩 Cherry - Babyshop.com Kuling의 New Haven 패딩. 따뜻한 패딩. – 인조 퍼 폼폼 달린 탈착식 후드. – 앞면에 있는 이중 지퍼 클로저. – 앞면 포켓 한 ..

🛍️ SHOPPING & TIP 2021.12.21 (4)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 제대로 나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10편 추천!

오늘은 제가 홀리데이 시즌이 올 때면 항상 다시 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들을 추천해보려고 해요. 바로 시작해볼게요! 1. 로맨틱 홀리데이 (The Holiday, 2006) 시청: 왓챠(watcha), 넷플릭스(netflix), 웨이브(wavve) 카메론 디아즈, 주드로, 케이트 윈슬렛, 잭 블랙 이 쟁쟁한 네 배우가 주연을 맡은 영화, . 네 사람의 연기 거기에 조연으로 나오는 배우 일라이 월릭님의 연기도 정말 좋았는데, 저는 카메론 디아즈 연기가 정말 좋았어요 :) 특히 요런 장면들,, 아마 이번해 크리스마스날 제 모습이 아닐까 싶어요 하하 한스 짐머(Hans Zimmer) 영화 음악 감독의 사운드트랙이 정말 좋은 영화 중에 하나라서 저는 영화를 안 봐도 ost 틀어놓는 것도 좋..

📺 WATCHING 2021.12.06

하리보 어드벤트 캘린더 선물로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방 꾸미기! 🎄 (feat.present project 크리스마스 테이블웨어)

얼마 전에 친구가 늦은 생일 선물 겸 이른 크리스마스 선물로 하리보 어드벤트 캘린더 를 사줬어요 +_+ 귀여우면서 아기자기하고 유치한 거 좋아하고 특히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좋아하는 걸 너무도 잘 아는 친구라서 너무 귀여운 선물이었죠! 성수 나들이 같이 한 친구가 준 거라, 그날 하루 종일 저와 성수를 누비고 집에 도착해서 제대로 풀어봤어요 헤헷 친구는 마켓 컬리에서 시켰다고 했는데 하리보 젤리가 독일 회사인가 봐요? 원산지 보고 처음 알았어요 ㅎㅎ 원래 끈은 없는데 친구가 가져가기 편하라고 이렇게 묶어서 줬습니다 크크 박스 자체도 집 모양이라 귀여운데 취급주의라죠, 너무 귀여워서 사망사할까봐 그런 건지!! 암튼 박스를 오픈하면 요렇게 귀여운 하리보 캐릭터가 그려진 크리스마스 집이 보여요 :) 자세히 보..

✍️ DIARY 2021.12.03

[서울전시회] 그라운드시소 성수에서 '우연히 웨스 앤더슨(AWA)' 전시 오픈날 방문 후기 (사진집 구매처)

그라운드시소 성수에서 11/27부터 오픈한 를 다녀온 후기 적어볼게요! 우선 저처럼 착각하실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미리 이 전시회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릴게요 ㅎㅎ 전시회의 제목만 보고 당연하게 웨스 앤더슨 감독의 사진전일 거라고 생각하신 분들 분명 계실 거예요. 제가 그랬었는데 네이버 리뷰를 보니까 저희만 이렇게 느낀 건 아니던 거 같았거든요 ㅋㅋ 전시는 웨스 앤더슨의 작품들에서 영감을 받은 많은 사람들이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찍고 커뮤니티에 올린 사진들을 모아서 관람할 수 있는 전시회라고 보시면 됩니다. 2017년 6월 8일에 만들어진 인스타그램 계정 accidentallywesanderson에도 커뮤니티의 사진들이 올라오는데 게시물도 거의 1700개이고 팔로워 수만 1.6백만이 넘었답니다! 전시의..

🧳 TRAVEL & EAT 2021.11.29

드디어 방문한 크로플 맛집, 성수 디저트 카페 '새들러하우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정보)

성수에서 우연히웨스앤더슨 전시를 보고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한 새들러하우스 성수 를 방문했습니다! 제가 좀 뒤늦게 크로플에 요즘 빠져서 친구랑 성수에 약속을 잡자마자 디저트는 여기서 먹자고 미리 정해놨거든요 ㅎㅎ 참고로 저희는 그라운드시소 성수에서 택시를 타고 갔는데 걸어서는 30분 걸리고, 만약에 성수역에서 걸어가면 3번 출구로 나와서 15분 정도 걸어야 해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 4시 좀 안됐는데 기다리는 7팀 정도가 있어서 40분 정도 웨이팅한 후에 입장할 수 있었어요! 그나마 날씨가 아주 춥지는 않아서, 기다릴 만 하긴 했는데 솔직히 들어갈 쯤에는 너무 추워서 손이 얼음장 같았어요ㅠ 명단을 적고 자리가 나면 전화 주시는데, 바로 계산대에 가서 자리 전화받았다고 하고 주문한 후에 음식을 받으면 자리로..

🧳 TRAVEL & EAT 2021.11.28

뚝섬역에 있는 성수맛집, 누메로도스 주말 방문기(메뉴판 포함)

이번 주말에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뚝섬역에 위치한 성수맛집, 누메로도스 에 다녀와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 원래 성수에서 만나기로 하고 나서 친구가 인스타그램에서 또 유명한 성수맛집인 쿠나(KUNA)를 알아봤는데 100% 인스타그램 DM 예약제인 이 식당은 이미 2주 전에 연락해도 예약이 다 차서 조금 더 검색을 해보다가 역시 유명한 누메로도스를 발견했답니다! 뚝섬역에서 가까운 누메로도스 는 평일은 예약이 가능한 반면, 주말에는 예약이 어려워서 저희는 그냥 주말 오픈 시간인 11시에 맞춰서 만났어요! **아, 참고로 평일에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 주말에는 따로 쉬는 시간 없이 운영한다고 해요 :) 제가 오픈 11시 되기 10분 정도 도착했는데 사실 골목길에서 일반 집처럼 보여..

🧳 TRAVEL & EAT 2021.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