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5월 5일 어린이날 선물 준비는 베이비샵에서! (할인코드 및 세일 정보 포함)

is. 2022. 4. 24. 23:52
반응형

벌써 다음 주면 2022년의 1/3이 끝나네요ㅠ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우리에겐 5/5(목) 어린이날 휴일이 있죠!

 

이젠 어린이에서 너무도 멀어졌다는 사실이 아쉽지만,

오늘은 곧 다가올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자녀 혹은 조카 선물을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아이 의류 및 용품들을 직구하는 유럽 사이트, 베이비샵

을 추천해보려고 해요!

베이비샵 로고 from https://url.kr/3ms87t

 

물론.. 선물로 현금이 제일 좋을 수도 있지만🤣 저는 이번 해에도 베이비샵(Babyshop) 및 프루기(Frugi에서 조카를 위한 아이템들을 몇 개 장만했답니다 :)

 

제가 조카 선물을 자주 사주지는 못해요ㅠ 그래도 가끔씩 이런 이벤트가 있을 때는 국내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보다는 더 특별한 선물을 하고자 제가 제일 자주 방문하는 곳이 바로 베이비샵(Babyshop)입니다! 이메일로 할인코드나 세일 정보를 너무 자주 보내줘서 딱히 살 생각이 없어도 자주 들어가서 구경하는 편이에요~ 덕분에 저의 장바구니와 위시리스트는 항상 가득 차있지만 말이죠 ㅎㅎ

 

그래서 오늘은 베이비샵에서 추천드리는 브랜드와 함께, 사용하실 수 있는 할인코드와 세일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해요! 사실 베이비샵을 추천하는 포스팅은 이전에도 여러 차례 올린 적이 있습니다. 그래도 간단하게 베이비샵에서 직구할 때의 장점을 적어보면, 아무래도 국내보다 훨씬 저렴하게 다양한 유럽 및 해외 브랜드 의류와 용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는 거예요! 그리고 타 직구 사이트에 비해서 배송비가 아주 합리적입니다.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서 Babyshop의 배송비 옵션을 캡처해봤어요~

베이비샵 배송 옵션

여러 옵션이 있지만, 제일 비싼 금액이 15.95유로 (4/24/2022 환율로 약 21,452원)이고 저렴하게 하면 4.95유로(4/24/2022 환율로 약 6,657원)입니다! 당연히 비쌀수록 빠르고, 저렴할수록 기간이 오래 걸리는데, 제가 매번 선택했던 UPS 익스페디티드 배송은 보통 일주일 정도면 충분히 도착했어요~ 그리고 특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무료 배송해주는 이벤트도 꽤 자주 있어서 정말 좋아요!

 

이 포스팅을 보고 베이비샵에서 쇼핑하실 분들은 간단하게 두 가지 정보를 미리 알고 계시면 좋아요! 한번 알아놓으시면 다른 직구를 할 때에도 유용해서 잘 메모해두시는 걸 추천합니다~


1. 개인통관고유번호

베이비샵 개인통관고유번호

일부 직구 사이트들에서는 개인통관고유번호를 따로 요구하지 않는 곳도 있지만, 베이비샵에선 꼭 필요하답니다 :) 그래서 이전에 발급받으신 개인통관고유번호가 있는 분들은 P로 시작하는 번호를 기입하시면 되고, 혹시 한 번도 발급받은 경험이 없는 분들은, 아래  관세청 사이트를 통해서 신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해외직구가 처음이신가요? 수입물품신고가 처음이신가요? 신규발급

unipass.customs.go.kr

혹시 발급 유무가 헷갈리는 분들은 조회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2. 영문 주소

베이비샵 영문주소

당연히 영문 주소가 필요하겠죠? 영문으로 주소 기입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네이버 영문주소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간단하게 변환하시면 됩니다 :) 검색창에 도로명 주소를 한글로 검색하시면 영문주소 및 우편번호가 보이기 때문에 그냥 복사 및 붙여 넣기 하시면 돼요. 저 같은 경우 서울 00구 부분은 영문 도시명에 00-gu, Seoul로 기입했고, 그 앞에 있는 주소를 영문주소 입력란 1에 적었어요. 

 

서울 검색결과 : 네이버 영문주소 검색

지역명에 번지수/건물번호/건물명을 붙여서 검색하면, 보다 빠르게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글주소 영문주소 우편번호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내동로 183 (영흥면, 서울특별시 향교재

s.search.naver.com

예를 들어서, 롯데월드의 영문주소를 검색하면, 240, Olympic-ro, Songpa-gu, Seoul, Republic of Korea 05554라고 나오거든요. 그럼 영문주소입력란1에는 240, Olympic-ro를 적고, 우편번호에는 05554, 영문도시명에는 Songpa-gu, Seoul 이렇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파트 사시는 분들이 동/호수 정보를 추가할 때는, 소리 나는 그대로 000dong 000ho 이렇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베이비샵 추천 의류 브랜드

저는 베이비샵에서 작년 초부터 올해까지 총 4번 쇼핑을 했는데요, 자주 구경하다 보니까 좋아하게 된 브랜드들도 확실해졌답니다. 물론 버버리 키즈, 아크네 스튜디오 베이비, 골든 구스 등등의 명품 브랜드들도 많긴 한데 전 그렇게 돈이 많지는 않아서 ㅋㅋ 그나마 적당한 가격대로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 추천해볼게요! 

 

1.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

- 아가들이 폴로 꺼 입으면 너무 귀여워요ㅠ 특히 폴로 베어 그려진 옷 입으면 정말 사랑스럽거든요! 폴로 랄프 로렌 브랜드 자체가 사실 미국 꺼라 미국 직구가 제일 저렴하겠지만, 많은 분들이 아시듯 사실상 폴로 직구가 정말 어려워졌잖아요ㅠㅠ 그나마 베이비샵에서 쿠폰 코드를 사용하게 되면 국내 가격보다는 저렴해지기 때문에 저는 자주 살펴보는 편이에요~ 미국 사이트만큼 종류나 사이즈가 많지 않을 때도 있지만, 그래도 살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2. 프루기(Frugi)

- 베이비샵을 통해서 알게 된 브랜드인데 아가들이 입으면 정말 귀여워요. 저희 오빠가 컬러감 있는 옷들은 좀 질색하는데, 저랑 새언니는 아가는 밝은 게 무조건 이쁘다고 생각해서 저희 스타일대로 골라서 입혀보면 오빠도 또 나름 귀엽다고 만족하더라고요 ㅋㅋ 저는 특히나 프루기 옷들 중에서 카디건이 너무 귀여운 거 같아요ㅠㅠ 자수 패치로 들어가 있는데 진짜 너무 사랑스럽답니다 >< 

**Frugi 브랜드의 경우 공홈에 당연히 옷 종류나 사이즈가 다양해요. 가격은 공홈에서 세일을 하면 베이비샵보다 저렴해지는데, 정가일 때는 공홈이 더 비쌀 때도 있는 것 같았는데 세일에 따라서 다릅니다( 참고로 Frugi 공홈 구매는 영국 내 가격이 해외 구매 가격보다 당연히 저렴하고 사이즈 옵션도 더 많아요) 이번에 제가 프루기에서 가디건 2개를 구매했는데 베이비샵에는 없던 사이즈가 Frugi 공홈에는 다 있었거든요~ 다만 제가 사고 바로 40프로인지 할인이 들어갔어요..ㅠㅠ 다행인 건지 모르지만, 남아있는 사이즈가 거의 없긴 합니다. 아 근데, 프루기 공홈은 배송비 옵션이 24.13달러 (4/24/2022 환율로 약 3만 원) 한 가지라, 베이비샵에 비해서는 비싸고 5일 안에 배송돼서 조금 더 빨리 받을 수 있어요.

 

3. 스마포크(Småfolk)

- 스마포크는 조카 태어나기 전에 그냥 인스타그램 구경을 하다가 알게 된 브랜드인데요, 패턴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색감도 통통 튀기 때문에 아기들이 입으면 정말 귀여워요! 물론 실외복보다는 실내복의 역할을 많이 할 테지만, 면도 부드러운 편이라 추천드려요! 저는 아가 띠에 맞는 동물 패턴 옷 사 주는 것도 귀여울 것 같고, 스마포크 패턴 중에 사과 옷이 있는데 엄청 귀여워요 ㅎㅎ 저는 작년에 같은 옷 색깔만 다르게 두 개 샀었는데 아마 이번 해에는 사이즈가 딱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위에 말씀드린 세 개의 브랜드를 제일 자주 체크하는 것 같아요. 근데 솔직히 이 외에도 귀여운 브랜드는 너무 많아요. 작년에 구매했던 브랜드 중에서 미니로디니(Mini Rodini)와 쿨링(Kuling)도 귀여웠고, 이번에 처음으로 오이(Oii)라는 브랜드에서 Patches 스웨트셔츠Sweatpants를 구매했는데 패치가 정말 사랑스러워요ㅠ 다만, 사이즈를 좀 크게 샀더니,, 이번 해에는 입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ㅠㅠ 아마 상의인 맨투맨은 어찌어찌 이번 가을 겨울에 입을 수 있을 것 같은데 바지가 너무 길더군요 도저히 아이들의 옷 사이즈는 어려워요 ㅋㅋ

 

근데 이번에 쇼핑할 때는 유달리 베이비샵도 그렇고 Frugi 공홈 직구도 그렇고, 제가 구매하고 난 직후에 바로 세일을 하네요? ㅋㅋ 그나마 저희 조카 사이즈는 다 나간 상태이긴 한데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역시 세일은 타이밍이네요!

 

그리고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보통 유럽에서 직구를 할 때는 배송비 포함해서 150달러를 초과하면 관세 및 부가세가 부과될 수 있어요~ 유럽에서 생산된 제품은 조금 다른 이야기지만, 어쨌든 기본적인 룰은 그렇습니다!

 

 

베이비샵 할인코드 및 세일 정보

그럼 마지막으로 구매를 하실 분들에겐 제일 중요한 베이비샵 할인코드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사실 베이비샵에 sign up만 하셔도 워낙 자주 메일을 보내기 때문에 쉽게 얻으실 수 있겠지만, 제가 지금 사용 가능한 것들을 한 자리에 정리해볼게요! 아래 방법들 외에도 카카오톡에서 베이비샵 채널 추가하면 가끔씩 할인코드 보내줍니다!


1. 친구 초대 이벤트

- 위 링크로 베이비샵 공홈에 가입하시면, 가입자 분과 저에게 각각 할인코드가 지급됩니다.

- 정가 기준으로 99유로 이상 구매 시 15유로 할인받는 코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발급받는 날짜 기준으로 한 달간 유효한 할인코드입니다.

- 꿀팁: 어차피 정가 제품 구매하실 분들은 그냥 위에 링크 없이도 회원 가입하신 후에 PC버전의 화면 왼쪽 하단에 초대하기 누르시고 카톡 공유 누르셔서 아무에게나 메시지 보내면 코드를 보내줍니다! 같은 계정으로 여러 번 보낸다고 막아놓지 않았으니, 횟수 제한 없이 필요한 만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정가 기준이라고 적혀있지만 할인 중인 제품만 담아도 적용되는 부분 확인했습니다.

- 제가 이전에 발급받은 할인 코드 53K98T(~5월 8일까지)/ ME5DJ3(~6월 3일까지)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세요! (각각 1회용)

 

 

2. 미드시즌세일 추가 15% OFF : EXTRA15

- 5월 2일까지 진행하는 미드 시즌 세일입니다.

- 위 이벤트 페이지에서 99유로 이상 구매 시 추가로 15% 할인받는 EXTRA15 코드입니다.

- (중부 유럽시간 기준) 4월 25일까지 유효한 코드입니다. 

 

 

3. VIP 특별 할인전: VIP25

- 위 페이지에서 99유로 이상 구매 시 25% 할인받는 VIP25 코드입니다. 

- (중부 유럽시간 기준) 4월 24일까지 유효합니다. 

 

 

4. 카카오톡 친구 감사 25% 할인코드: KJG9NE5

-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해서 받은 할인코드입니다.

- 정가 기준으로 130유로 이상 구매 시 25% 할인받는 EXTRA15 코드입니다.

- 4/30까지 유효한 코드입니다. (1회용)

 


5. 장바구니 할인코드: EQE5D5
- 49유로 이상 구매 시 10% 할인받는 EQE5D5 코드입니다.

- 세일 상품에도 적용받을 수 있고 유효기간은 따로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1회용)

 

 

이렇게 적으면서 날짜를 확인해보니, 생각보다 할인코드의 유효기간이 많이 남아있지 않네요ㅠ 미리 포스팅을 적을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지만, 앞으로도 세일 정보나 할인코드가 있을 때는 이 포스팅에 업데이트를 하거나, 새로운 포스팅으로 작성하겠습니다!

 

어린이날 선물 직구하기 좋은 베이비샵의 할인코드 및 세일 정보

포스팅으로 예쁜 선물 장만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