ℹ️ INFORMATION/🖼️ 이미지 자료들

"파리" 배경화면 고화질 추천 모음 - 휴대폰/ PC/ 데스크탑/ 노트북 모음(from. Unsplash)

is. 2021. 9. 18. 19:52
반응형

오늘은

파리의 고화질 배경화면

을 모아서 가져와봤습니다 :)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여행지,

프랑스 파리(Paris, France).

 

저도 중학교 때, 유럽 여행 다녀왔던 적이 있는데

아직도 몽마르뜨 언덕, 베르사유 궁전, 개선문

그리고 에펠탑 등의 유명한 랜드마크들이

이미지로 머릿속에 남아있어요 ㅎㅎ

 

파리가 인생 여행지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는 곳 중 하나기 때문에

이렇게 오늘은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멋있는 고화질의 배경화면들을 모아보았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여행을 못 가시는 분들께도

사진으로나마 파리를 구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__+

 

참고로 사진 출처는 모두 Unsplash입니다 :)

 

저는 로딩 속도를 위해 화질이 낮은

small 사진으로 다운받아서 올리기 때문에

사진 색감이나 구도가 마음에 드시면

각 이미지에 걸어놓은 원본 사이트 링크를 통해

고화질 이미지(Original Size)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Photo by Léonard Cotte on Unsplash

Parisian bridge라는 제목의 사진인데

검색을 조금 더 해보니,

PONT ALEXANDRE III 즉 알렉상드르 3세 다리라고 하는데

해질녘 하늘과 함께 조명 사진이

정말 운치 있고 좋아서 픽한 배경입니다.

 

참고로 알렉상드르 3세 다리는 영화

<미드나이트 인 파리>와 <미 비포유>

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Photo by Ulysse Pointcheval on Unsplash

파리를 가게 되면 정말 꼭 다시 가고 싶은 

몽마르뜨 언덕 사진이에요.

성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엄마, 오빠와 찍었던 사진을 보는데 그립네요~

꼭 다시 가고 싶습니다 :)

 

여행 일정이 빡빡했던 만큼

사크레쾨르 성당(Sacré-Cœur)

은 못 갔던 것 같아서 아쉽네됴ㅠ

 

 

Photo by Louis Paulin on Unsplash

파리의 알록달록한 건물들.

제가 좋아하는 파스텔 색상들로만

모아져 있어서 그런지 보자마자

제 눈을 사로잡은 사진이에요 ㅎㅎ

 

어느 동네인지 몰라서 검색해보니까

Rue Cremieux, 즉 크레미유(크헤미유) 거리라고 나오는데

우연히 지나가다가 마주치면 너무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

 

 

Photo by Thibault Penin on Unsplash

이 사진도 운치 있지 않나요?

사실 창문으로 에펠탑이 보였다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저는

창문으로 바깥 뷰가 보이는 사진이

그렇게 좋더라고요~

 

근데 사진 채도가 조금 낮아서

이 사진은 제가 조금 포토샵 했어요 ㅎㅎ

 

 

Photo by Jez Timms on Unsplash

전 야경 사진을 참 좋아해요,

그래서 이 사진을 픽했습니다 :)

 

채도가 낮은 사진이긴 한데,

흐릿한 느낌 때문인지

빈티지스러워서 멋지네요~

 

 

Photo by Nicolas I. on Unsplash

프랑스 파리하면 당연히

에펠탑 독사진이 나와야죠 ㅎㅎ

 

위 사진과 비슷한 에펠탑 야경 사진이긴 하지만,

휴대폰 배경 사진으로 조금 더 좋고,

에펠탑 조명이 더 또렷하다고 느껴져서

다른 매력이 있다고 느꼈어요.

 

에펠탑이 이렇게 가깝다면 어떤 느낌일지

순간 궁금해집니다 ㅎㅎ

 

 

Photo by Anthony DELANOIX on Unsplash

이 사진은 구도와 색감이 제 취향이라

핸드폰 배경으로도 딱 좋을 것 같아서 가지고 왔어요!

 

도대체 어디에서 찍어야 이런 사진을 찍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저도 파리에 간다면 예쁘고 멋진 사진

도전해보고 싶네요!

 


파리 사진을 이렇게 찾아서 올리다 보니,

제가 좋아하는 로맨틱 영화

<미비포유, Me Before You>가 생각났어요.

 

보신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마지막 결말 부분에서 여주인공 루이자가

윌의 편지를 받고 파리에 가죠.

 

그래서 제가 만약 파리를 간다면,

예전에 갔었던 추억의 관광지도 가보고

루이자가 걷던 알렉상드르 3세 다리와

카페 RESTAURANT PAUL도 가보고 싶습니다 :)

 

오늘 포스팅은 이걸로 마치고

다음번에도 좋은 사진들 모아서 포스팅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