ℹ️ INFORMATION/🖼️ 이미지 자료들

"제주도" 고화질 배경화면 추천 모음 - 휴대폰/ PC/ 데스크탑/ 노트북 모음(from. Unsplash)

is. 2021. 10. 13. 22:06
반응형

오랜만에 다시 가져온

고화질 배경화면 시리즈예요!

 

오늘은 고화질 배경화면 주제는

코로나로 인해 예전보다 더 핫해진

국내 여행지 인기 1순위인 제주도입니다.

 

사실 Unsplash가 국내 분들께

많이 알려진 무료 고화질 사진 사이트이지만,

해외 사이트라 제주도 사진도 있을 줄은 몰랐거든요~

 

그런데 우연히 검색해보니 생각보다

고퀄에 그것도 예쁜 제주도 사진이 아주 많은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아름다운 우리나라의

제주도 고화질 배경화면

을 추천해보겠습니다!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제 블로그에는 빠른 로딩을 위해서

제일 낮은 화질의 사진을 다운로드해서

tinypng로 용량을 한번 더 줄이고 올리거든요~

 

그래서 고화질 사진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에 걸어둔 원본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Photo by JUNGIL PARK on Unsplash

첫 번째 사진은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딱인 사진인데요,

솔직히 어딘지 적혀있지 않았다면 그냥 외국 같습니다!

사진작가님이 적어놓으신 설명을 참고하면

서귀포 녹차 농장이라고 하는데 색감을 너무 잘 잡으셔서

사진만 봐도 힐링되는 것 같습니다 :)

 

사진 정보를 보니까 작가님이 제주도 거주하시면서

전문적으로 스냅사진 찍어주시는 분으로 보입니다 ㅎㅎ

 

스마트폰 사이즈에 맞는 제주도 배경 찾던 분께 강추합니다!

 

 

 

제주도-고화질-사진
Photo by Hoyoung Choi on Unsplash

 

제주도 하면 딱 떠오르는 감귤!

이 사진을 보면 제가 어렸을 때 가족들과 제주도 가서

감귤밭에서 활짝 웃고 찍었던 사진이 생각나요 ㅎㅎ

 

뭔가 빈티지한 색감으로 찍혀서 더욱더

추억이 떠오르는 것 같기도 합니다 :)

따뜻한 톤의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제주도-고화질-사진
Photo by jaemin don on Unsplash

제주도에 어디인지 모르는 곳인데 저는 괜히

성산읍이 생각나네요? ㅎㅎ

 

푸르른 하늘과 눈앞에 펼쳐진 초원이 너무 예쁜

이 사진은 뭔가 눈 정화용으로 노트북이나 PC 배경화면

하기에 딱인 것 같습니다~

 

보자마자 기분 좋아지는 제주도 사진이라

추워지기 전에 당장 제주도로 날아가고 싶어요 ㅎㅎ

 

 

 

제주도-고화질-사진
Photo by Junsu Kim on Unsplash

낭만적이라는 말이 이런 사진에 쓰이는 게 아닐까요?

제주도 밤하늘의 사진인데 보기만 해도 로맨틱해지는

그런 기분이 들어서 너무 감동적인 배경화면이에요!

 

하늘 색깔이 어쩜 이렇게 보랏빛 + 핑크빛일까요?

제가 제주도 언제 갈지는 모르지만 그때도 이렇게

아름다운 하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제주도-고화질-사진
Photo by Ryan Yoo on Unsplash

제주도 하면 적어도 한 번쯤은 등장해줘야 하는

야자수 사진입니다 ㅎㅎ

 

하늘을 어쩜 이렇게 잘 찍으셨는지 딱 날씨 좋은

제주도 하늘에 바람에 날리는 야자수의 조합,

진짜 최고예요 ㅎㅎ

 

사진 정보에 제주도라고 쓰여있지 않았다면,

하와이나 LA라고 생각했을 것 같아요!

 

 

 

제주도-고화질-사진
Photo by Hyunwon Jang on Unsplash

이 사진도 제주라는 위치 정보가 없었다면

과연 어디였을지 몰랐을 사진이에요 ㅎㅎ

그런데도 추천하는 이유는 위에 보여드렸던

핑크 보랏빛 하늘과는 반대로 더 어두운 밤하늘이라

운치가 느껴져서였어요!

 

제주도 느낌이 물씬 나는 사진을 찾으셨다면,

이 사진은 패스하실 수도 있지만,

뭔가 유럽의 밤하늘 느낌이라 저는 좋았습니다ㅎ

 

 

 

제주도-고화질-사진
Photo by jaemin don on Unsplash

이 사진을 보면 그 베트남에 있는 관광지 중에

사파라는 곳이 떠올라요! 물론 안 가봤지만요 ㅎㅎ

제가 가봤던 제주도 오름 중에서 

따라비오름이 떠오르기도 했거든요~

물론 정확한 장소는 정보가 없어서 모르지만,

역시 햇빛의 따뜻함이 사진 전체적으로 느껴져서

눈이 탁 트이는 제주도 사진입니다 :)

 


더 많은 제주도 사진들이 있지만,

제 마음에 쏙 드는 고화진 사진들로만

7개를 추려서 가지고 왔습니다 :)

 

고화질의 제주도 사진으로 핸드폰 혹은 PC 배경

바꾸고 싶었던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이제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만큼

겨울 배경화면이나 제가 제일 좋아하는 휴일인

크리스마스 배경화면도 차차 준비해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