ℹ️ INFORMATION/🛍️ SHOPPING & TIP

[2022 여름 신상] 자수 패턴이 귀여운 나이키 데이지 버킷햇! (DR0618-010)

is. 2022. 6. 24. 22:52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저를 위한 쇼핑을 했어요!

바로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모자를 샀는데요,

우연히 JD스포츠 매장에 들어갔다가

2022 신상 나이키 버킷햇 (DR0618-010)

을 보고 반했답니다 +_+

 

우선 무난한 스타일은 아니긴 해요!

근데 저는 요즘 옷을 무난하게 입어서 그런지

모자를 살 때는 패턴이 화려한 것도 좋아해요!

 

작년에 구매했던 아디다스 버킷햇들도

여전히 애용하고 있거든요 ㅎㅎ

 

아디다스 모자 추천 - 귀여운 패턴의 캡모자 & 버킷햇 내돈내산 후기!

6월에 한창 여러 브랜드에 세일이 많았죠? 저 역시도 동참했더랬죠 ㅎㅎ 꼭 필요했던 건 아니지만, 만보 걷기를 하러 나갈 때 쓸 벙거지 모자, 일명 버킷햇이 필요했기 때문이죠! 나이키부터 스

juliestruly.tistory.com

 

그리고 원래 데이지 패턴을 좋아해서

이 모자를 보자마자 마음 속에서

내 스타일이다!!라는 생각만 들었죠~

 

물론 제 친구는 이 나이키 버킷햇 쓰고

🙏 포즈 하면 딱 권지용 아니냐고 했지만

한번 보고 계속 눈에 밟혔어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내돈내산

데이지 패턴의 나이키 버킷햇 후기

를 적어보겠습니다!

 

썸네일

 

저는 JD스포츠 매장에서

정가 35,000원에 구매했고

사이즈는 M/L(58)이랍니다.

 

사실 제가 방문했던 매장에는

M/L(58) 사이즈와 블랙 색상만 있어서

선택권이 없긴 했어요 ㅎㅎ

(그리고 직원분께 여쭤봤는데,

한 사이즈라고 하셨는데 쳇..)

 

물론 머리 둘레가 크긴 했지만,

그건 이미 중요한 게 아니었죠 ㅋㅋ

 

어차피 신상이라서 온라인에서 쇼핑해도

크게 할인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에

배송비나 아끼자 생각하고 바로 구매했어요.

 

데이지 나이키 버킷햇! DR0618-010
데이지 나이키 버킷햇! DR0618-010

 

참고로 말씀드리면, 제가 구매한

블랙 색상 외에 라이트 마린, 즉

베이비 블루 색상도 있었어요!

(모델명: DR0618-548)

 

우선 나이키 공홈에 들어가 보니까

지금은 블랙 색상이 다 빠진 것 같고

라이트 마린 컬러만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S/M, M/L 두 가지가 있었고요.

 

나이키 공홈 DR0618-548

 

제가 나이키 신상 제품들 구경할 때

Wconcept 자주 들어가 보는데 마침

여기에서도 판매하고 있더군요!

 

블랙, 라이트마린 두 색상 모두 판매 중이고

둘 다 058, 060 사이즈가 가능했어요.

 

저는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부분이

이 나이키버킷햇의 데이지 패턴 디자인이

프린팅이 아니고 자수라는 거였어요!

 

착용하면 어떤 느낌인지,

얼굴 가린 사진을 올려볼게요 ㅋㅋ

 

데이지 나이키버킷햇 착샷

 

깊이 눌러쓰면 앞에서 봤을 때

눈까지 가려집니다!

 

둘레가 크긴 하지만, 챙이 넓지 않음에도

꽤나 많이 가려져서 저는 만족해요 :)

 

그래도 바람이 불면 조금 들썩이고

오늘 날아갈 뻔한 적도 있어서

얼굴이나 머리가 많이 작으신 분들은

웬만하면 S/M 사이즈를 찾아보세요~

 

W Concept에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회원 가입하시면

2만 원 이상 구매 시 50% 할인 적용 가능한

쿠폰을 발급해주거든요! (최대 2만 원 할인)

 

W Concept

유니크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 단독, 콜라보 상품, 기획특가, 신규회원 10%

www.wconcept.co.kr


암튼 당분간은 필라테스 가거나

동네에서 돌아다닐 때는 항상 이 모자를

쓰게 될 것 같습니다!

 

라이트마린 색상도 써보고 싶어서

조만간 나이키 매장 한번 가보려고요 :)

 

여러분도 여름에 쓰기 좋은

귀여운 패턴의 버킷햇 찾고 계셨다면,

데이지 패턴의 나이키 버킷햇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