ℹ️ INFORMATION/🛍️ SHOPPING & TIP

여름밤에 추천하는 스파오 해리포터 잠옷 'Doby is free!'

is. 2021. 8. 4. 21:09
반응형

전 한번도 제돈주고 "잠옷"

을 사본 적은 없어요 ㅋㅋ

 

잠옷을 굳이 따로 사지 않아도

대체할 오버사이즈 티셔츠가 많아서

한번도 잠옷을 사야겠다!

라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어요 ㅋㅋ

 

근데 요즘에 소재도 좋고

패턴도 귀여운 잠옷들이 많아서,

한번 사볼까?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우연히 스파오 사이트에 들어갔다가

해리포터와 콜라보레이션한 잠옷

을 발견했지 뭡니까!? >__<

 

제가 또 해리포터 광팬이라,,

보자마자 눈이 좀 돌아갔어요 ㅎㅎ

 

스파오 패리포터 잠옷 이름도

'머글은 모르는 잠옷'

으로 정말 깜찍해요 ㅜㅜ 

 

제가 발견한 해리포터 잠옷은

블랙/네이비/핑크 이렇게

세 종류가 있었고,

컬러에 따라 패턴도 조금씩 달랐어요!

 

스파오-해리포터-잠옷
이미지 출처: 스파오 홈페이지

 

저의 최애 컬러 핑크도 물론 귀여웠지만

속옷을 안입어도 안 비쳤으면 해서

블랙 색상을 선택했어요!

(모델번호: SPPPB37U04)

 

블랙컬러라 평범하긴 했지만

잠옷 전체적으로 도비의 형상이

패턴으로 프린팅되어 있었고,

잠옷 상의 주머니 부분에

'DOBBY IS FREE'라는 명언(?)도

적혀있었서 마음에 쏙 들었죠!

 

저 문구가 유행이 될줄

조앤 롤링은 알았을까요 과연 ㅋㅋ

 

아무튼 주문해서 받고 나서

일주일 넘게 입었는데

저는 100% 만족합니다!

 

총평

-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실밥 정리는 안 된 부분이 좀 있었지만,

일단 실물로 보니까 패턴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아, 그리고 저는 편하게 입고 싶어서

그냥 라지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허리가 밴딩으로 되어 있어서

뭐 흘러내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제가 마른 체질이 아니기도 하고요 ㅎㅎ

 

재질은 제가 확인을 안하고 샀는데

면 50%, 레이온 50%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시원하면서

부드럽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위에 말씀드렸던

'DOBBY IS FREE' 문구가

자수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서

정말 더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

 

세탁도 그동안 두번 정도 했는데

딱히 줄어들거나 하진 않아서

그것 역시 만족이네요!

 

그래서 결론은,

해리포터 팬분들이라면

얼른 달려가서 소장하시기를 추천하고,

그게 아니더라도 귀여운 패턴의 잠옷

을 원하시는 분들께도 강추합니다!

 

만약 해리포터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면

선물로 주는 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아참, 저는 여름용으로 구매해서

반팔/반바지 버전을 샀는데,

찾아보니까 긴팔/긴바지 버전도 있어서

이점 역시 참고해주세요 :)

 

저는 검색해서 최저가인 사이트에서

바로 구매하긴 했는데,

스파오 홈페이지에서도 할인 중이라,

구경하실 분들은 가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