ℹ️ INFORMATION/🛍️ SHOPPING & TIP

봉제선 없어서 편안한 가성비 심리스 와이어리스 브라 '애니바디 편애브라' (런닝형 & 후크형 스트랩)

is. 2021. 8. 27. 20:26
반응형

오늘은 제가 구매한 심리스 와이어리스 브라

애니바디 편애브라 사용 후기

를 적어볼게요!

 

썸네일

 

저는 겨울에는 따뜻하고 편해서

무조건 나시티 스타일의 브라탑만 입는데

여름에는 그게 너무 덥잖아요ㅠ

 

그래서 이번 여름에는 작년에 샀던

'컴포트랩 쿨실크 슬림라인 브라렛'

을 거의 입긴 했어요.

 

근데 컴포트랩 브라가

편하다고 해서 샀던 건데

제게는 그다지 편하다는 생각이

솔직히 안 들었어요ㅠㅠ

 

제가 구매했던 "쿨실크 슬림라인 브라렛"

만 불편했던 건지는 모르지만

엄청 부드러운 것도 아니고,

시원한 것도 아니었어요.

 

제가 혹시 몰라서 넉넉한 사이즈로

구매했던 거라 절대 사이즈가 문제는 아닌데

장기간 착용하면 밑단 부분이 말려 올라가면서

조이고 불편했습니다 ㅠㅠ

 

살집이 있는 제가 생각했을 때

컴포트랩 브라의 장점은

컵 부분이 커서 가슴이

전체적으로 잘 감싸진다는 것?

정도밖에 없던 것 같아요 ㅋㅋ

 

아 가격도 만원 초반대라

저렴한 편이었어요.

 

제가 차라리 여러 가지 종류를

하나씩 샀으면 괜찮았을 텐데

컴포트랩에서 같은 브라만

사이즈/ 색상 다르게 4개를 산 거라

조금 후회됐습니다ㅠㅠ

 

제가 듣기로 컴포트랩에서 제일 편한 건

"쉬는날 브라렛"이라고 들어서

나중에 요걸 한번 사봐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컴포트랩 이전에는

제가 미국에서 구매했던 속옷이 많아서

쟁여두었던 'AERIE(에어리)' 심리스 브라를

엄청 애용했었어요!

 

AERIE(에어리)는

미국에서 특히나 프로모션이 많은

'아메리칸 이글(American Eagle)'의

속옷 라인이라 가격대도 엄청 좋았는데

한국에서는 너무 비싸게 팔아서

역시 패스했어요 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진짜 편한 브라를 입고 싶어서

구매하기 전에 엄청 찾아보았고

원래는 '비브비브' 오브라를

사볼까 했었어요.

 

색상이 이뻐서 좀 눈이 가기도 했고

후기가 전반적으로 괜찮았거든요.

 

근데 특별한 기능이 없는데

하나에 가격이 3만 원대라

그만한 가치가 있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뭐 중요한 데 입고 갈 것도 아니고,

어차피 속옷은 자주 빨아야 해서

수명은 1년 정도로 한정되어 있잖아요,,

 

그래서 일단 그 아이는 보류하고

유튜브를 엄청 검색해보니 씬님이 최근에 올린

25개의 브라 리뷰가 있더라고요?

그것도 제가 딱 찾고 있던

와이어리스 심리스 브라였죠!

 

바로 이 영상이에요!

 

그래서 이 영상을 참고한 후

거기에서 존좋템으로 추천해준

5가지 브라 제품 중에서 제일

가성비 좋은 '애니바디'선택했어요.

 

참고로 씬님은 편애브라 레이스형

을 구매한 것 같은데,

저는 그게 촌스러운 것 같아서

레이스 없는 편애브라를 선택했습니다 :)

 

'애니바디(ANYBODY)'

이랜드리테일에서 직접 만든

언더웨어 PB 브랜드로,

팬티, 브라, 잠옷 등등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 중이었어요.

 

물론 국내 제조는 아니고

made in china이긴 했습니다ㅜ

※ 만약에 제품 가격 상관없이

비슷한 타입의 국내 제조 브라 원하시면,

슬림9 편해브라 찾아보세요~

 

'애니바디 편애브라'를

구매하기 전에 검색해보니까

인플루언서 상대로 유료광고

많이 뿌린 것 같긴 했고

제가 중국산 제품을 웬만하면 피하는데

당장 편하게 입을 브라가 없던 저는

'애니바디 편애브라 런닝형과 후크형 스트랩'

이랜드몰에서 각각 1개씩 구매했어요!

 

편애브라의 정가는 19,000원인데

이랜드몰에서 20% 할인 중이었어요.

 

그리고 제가 대충만 보고

그냥 한 개씩 장바구니에 넣었는데

3만 원이 안돼서 배송비 다 냈거든요.

 

근데 편애브라 2장 주문하면

추가 할인과 무료배송 적용 가능한

옵션도 있었어요ㅠㅠ

 

애니바디 ★2SET★편애브라 2장구매시 25% 할인(브라1+ 브라1)

https://www.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2106069914&vir_vend_no=CN003546

www.elandmall.com

 

거기에 카톡 친추하면 제공하는

5,000원 쿠폰까지 적용할 시

편애브라 2개를 거의 25,000원

안되게 구매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 구매 안 했지만,

팬티까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브라2 + 팬티2 옵션도 있었어요~

 

애니바디 ★품절대란★재입고!! 4SET 편애세트 4장구매시 33% 할인(브라2+팬티2)

https://www.elandmall.com/goods/initGoodsDetail.action?goods_no=2106069857&vir_vend_no=CN003546

www.elandmall.com

 

주문하자마자 바로 다음날에

도착했기 때문에 이랜드몰 쇼핑 중에서

제일 빠른 배송이었네요 ㅋㅋ

 

브라 사이즈는 대충

씬님이랑 비슷할 것 같아서

라지(L)를 주문했는데 입어보니

좀 뜨는 부분도 있고 큰 것 같아서

집에서 가까운 2001 아울렛의

애니바디 매장에 문의해서

미디엄(M) 사이즈로 교체했어요!

 

제가 75C 아니면 80B라

미디엄이 딱이었어요 ㅋㅋ

 

애니바디-편애브라-러닝형
애니바디 편애브라 러닝형 (앞)

 

와이어와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타입의 브라여서

딱 봐도 편해 보이긴 하죠?

 

컬러는 그냥 사이즈 있는

제품으로 선택했기 때문에

편애브라 런닝형은 블랙,

후크형 스트랩은 브라운으로 했습니다.

 

애니바디-편애브라-후크형-스크랩
애니바디 편애브라 후크형 스트랩 (앞)

 

소재는 나일론 56% 폴리우레탄 44%

였는데 입어보니까 따가운 부분 없이

아주 부드러웠어요.

 

다만 이런 소재들은 세탁을 자주 하면

자연스럽게 늘어날 것 같아서

몇 년 입을 수는 없을 것 같아요 ㅎㅎ

 

속옷이라 착용샷을 넣지 않겠지만

딱히 뜨는 부분도 없고 밀착도 잘 되는

브라였고 기대하지 않았던

볼륨감도 생겼습니다!

 

그리고 저는 처음 봤는데

양쪽 패드가 이어져있어서

세탁할 때나 착용할 때도

패드가 따로 놀지 않더군요~

 

그리고 제가 런닝형과 후크형

을 주문했다고 말씀드렸죠?

 

각각의 특징을 간단하게 말해보면

편애브라 런닝형

스포츠브라 같은 타입이라

엄청 간편하게 입고 벗기 좋았어요.

 

애니바디편애브라-러닝형
애니바디 편애브라 러닝형 (뒤)

 

근데 스포츠브라는 보통

엄청 답답하고 가슴 지지 때문에

엄청 짱짱하잖아요?

 

근데 이 아이는 신축성이 있는 재질이라

전혀 불편함이나 조임을 느낄 수 없었고

단순히 와이어만 없는 게 아니고

튀어나오는 봉제선도 없으니

까슬리지도 않고 압박감도 제로였어요!

 

많이 먹어도 편할 것 같고

걷기 운동과 같은 운동을 할 때는

충분히 착용해도 좋을 것 같은 브라였어요.

 

밴드 부분도 넓기 때문에

등에 살이 뽈록 튀어나오는 것도

눈에 띄지 않았답니다 :)

 

그리고

편애브라 후크형 스트랩

을 볼게요!

 

애니바디편애브라-후크형-스트랩
애니바디 편애브라 후크형 스트랩 (뒤)

 

편애브라 후크형이 두 가지가 있어요,

스트랩 조절 가능한 아이와

조절할 수 없는 아이가 있는데

저는 당연히 조절 가능한 게

편할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미묘한 차이긴 했지만,

뭔가 모르게 스트랩형이 끈이 얇아서

덜 투박하면서 예뻐 보였어요!

 

 

지금은 애니바디의 편애브라 구매 후

일주일 정도 착용해보았는데

너무 편해요 ㅋㅋ

 

전 원래 뽕 없는 모델을 선호하는데

이 정도의 패드 볼륨은 부담스럽지 않아서

있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만 패드가 두께감이 있는 만큼

한여름에는 더울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긴 했는데 다행히

이제 여름이 거의 끝나가기 때문에

충분히 입고 다니기 좋을 것 같네요 :)

 

그리고 빨래 후에도

변형이나 실밥이 터지지 않아서

아직까지 100% 만족입니다!

 

가성비 좋은 심리스 브라 찾던 분들은

가까운 백화점이나 2001아울렛

매장 가보시면 직접 보실 수도 있으니

애니바디 편애브라

한번 참고해보세요!

 

와이어리스 브라 주문하는 김에

'러브미모스트(lovememost)'라는

브랜드에서 마침 세일 중이었던

가슴휴가 쿨 매쉬 브라도 주문해보았거든요?

 

그래서 나중에 기회 되면

또 다른 브라 후기 적어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