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 EAT

연동이네가 추천한 군자역 만두맛집 이화만두 드디어 영접!

is. 2021. 11. 14. 19:41
반응형

오늘은 군자역에 위치한 만두맛집,

이화만두 후기를 적어볼게요!

 

 

제가 출근하는 곳이 군자역 근처라

일 다시 시작할 쯤에 미리 '군자역 맛집'

이렇게 엄청 자주 검색을 해봤었어요 ㅎㅎ

 

 

제가 작년에도 군자역 근처에서 일했는데

이쪽에는 맛집이 솔직히 많이 없어요ㅠ

굳이 유명한 곳을 떠올려보자면,

제가 후토마키를 자주 사서 먹던

'이이요' 정도 떠오르네요 ㅋㅋ

 

 

암튼 일을 다시 시작하면서

군자역 맛집을 검색했는데

만두 맛집으로 '이화만두'가 있더군요?

 

 

이화여대와 무슨 관계가 있는지 모르지만,,

암튼 마침 일하는 곳에서 거의 길만 건너면

되는 곳이어서 위치는 대강 파악을 했고,

유튜브에서 검색을 더 해보니,

제가 자주 보는 유튜브 채널인 '연동이네'

도 이 곳을 방문했더군요!

 

연동이네 만두 맛집

바로 위 영상으로 첫번째 등장한 곳이

이화만두입니다!

 

주소: 광진구 능동로 278-1

전화번호: 02-455-3486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가격: 5개 5천원

만두 나오는 시간: 오전 11시/ 오후 17시

(일요일 휴무, 테이크아웃 전문, 택배 X)

 

군자역에서는 6번 출구로 나와서

뚜레쥬르 쪽으로 3분 정도 걸어오면 보이는 곳이에요!

 

 

사실 이 곳을 알고난 후부터는

저도 만두를 좋아하고 특히 엄마가 좋아하셔서

바로 구매를 하고 싶었는데ㅜ

이곳이 오전 오후 만두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있어요,

바로 오전 11시와 오후 5시입니다!

 

 

거기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곳이라

평일임에도 인스타그램을 보니,

1시간 정도면 다 팔리더군요ㅜㅜ

 

 

아무튼 한달 넘게 기회만 엿보고 있었는데

어느날 우연히 평소보다 늦게

4시 30분에 퇴근하게 됬거든요!

 

 

30분만 기다리면 만두를 사서 갈 수 있다

라는 생각에 비가 오는 날씨였는데도

매장 앞으로 가서 4시 35분쯤 줄을 섰어요!

 

 

제가 제일 먼저 왔을 거라 생각했는데

제 앞에 2분이 더 계셨어요 ㅋㅋ

 

 

만두의 가격은 5개에 5천원이고

판매하는 만두는 고기만두/김치만두 두 종류입니다.

 

이화만두 가격

 

갓 나온 만두였기 때문에 

김도 엄청 많이 나고 무엇보다 사이즈가

한 눈에 봐도 엄청 크더라고요?

 

이화만두 고기만두
이화만두 김치만두

 

원래는 2박스씩 20개 사려고 했는데

제 앞 분이 3박스씩 주문하시길래

저도 따라서 총 30개를 주문했어요 ㅋㅋ

 

 

그리고 제가 만두를 받았던 5시 정도에는
제 뒤로 10명 정도는 계셨던 것 같아요.


암튼 집에 오자마자 열어서 바로 맛을 봤어요!

 

이화만두 김치만두
이화만두 고기만두

 

우선 만두 자체가 피가 굉장히 얇은데
내용물이 엄청 풍성해서 씹을 것들이 참 많아요 ㅎㅎ


고기만두는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한 맛이 강하고, 무엇보다
고기 냄새가 안 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김치만두! 진짜 맛있었어요,
특유의 감칠맛과 칼칼한 매콤함 때문에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ㅎㅎ


아이들이 먹기에는 매콤할 것 같은데
어른들에게는 이게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근데 솔직히 보시는 것처럼 만두 사이즈가
엄청 큰 편이어서, 4개 먹으니까 배가 엄청 불렀어요 ㅋㅋ


제가 245ml의 업소용 콜라와 함께
사이즈를 비교해보기도 했답니다 ㅎㅎ

 

이화만두 사이즈


연동이네 채널에서는 이거 튀겨먹고 싶다고 했는데
그것도 좋은 생각일 것 같아요 ㅋㅋ


저도 아직 두팩정도는 남아있어서
그걸로 만두 튀기는 것도 시도해보려고요~

 

 

저희 오빠네도 한팩씩 가져다줬는데

엄마아빠처럼 역시 맛있다고 해서

괜히 뿌듯했습니다 :-)


마지막으로

군자역의 만두 맛집, 이화만두

특징을 정리해볼게요!

1. 5개에 5천원인데, 사이즈가 남다르게 엄청 커서 가성비가 아주 좋다!
2. 얇은 만두피에 풍성한 재료들이 들어가서 엄청 맛있다! (개인적으로 만두가 더 맛있음)
3. 한정수량이라 평일에는 한 시간이면 판매 완료되고, 주말에는 수량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주말에는 빨리 가서 줄 서야한다)


만약 군자역 근처에서 만두 생각난다 하시면

만두맛집, 이화만두 강추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