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 EAT

뚝섬역에 있는 성수맛집, 누메로도스 주말 방문기(메뉴판 포함)

is. 2021. 11. 28. 17:20
반응형

이번 주말에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뚝섬역에 위치한 성수맛집, 누메로도스

에 다녀와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

 

원래 성수에서 만나기로 하고 나서

친구가 인스타그램에서 또 유명한

성수맛집인 쿠나(KUNA)를 알아봤는데

100% 인스타그램 DM 예약제인 이 식당은

이미 2주 전에 연락해도 예약이 다 차서

조금 더 검색을 해보다가 역시 유명한

누메로도스를 발견했답니다!

 

뚝섬역에서 가까운 누메로도스

는 평일은 예약이 가능한 반면,

주말에는 예약이 어려워서 저희는 그냥

주말 오픈 시간인 11시에 맞춰서 만났어요!

**아, 참고로 평일에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 주말에는

따로 쉬는 시간 없이 운영한다고 해요 :)

성수맛집 누메로도스 입구
성수맛집 누메로도스 마당

제가 오픈 11시 되기 10분 정도 도착했는데

사실 골목길에서 일반 집처럼 보여서

아주 살짝 헤맸답니다^^

 

사진에서처럼 식당 입구에 마당이 있어서

웨이팅하는 손님들을 위해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요!

 

근데 저는 어제 조금 있다가 추워서

미리 들어가 있어도 되는지 여쭤봤는데

주문만 11시 이후로 하면

자리 직접 골라서 착석 가능하다고 하셔서

미리 들어가서 앉아있었어요 ㅎㅎ

 

제가 손님 들어오는 걸 좀 봤는데

주말 기준으로 한 11시 30분 정도까지 오시면

웨이팅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근데 11시 되자 마자 사람들이

꾸준히 들어오긴 했어서 안 기다리고 싶으면

저희처럼 오픈 시간 딱 맞춰서 방문하셔요!

 

식당에 딱 들어가면

오른쪽 공간에는 2인석 테이블이 3개 있고,

왼쪽에는 여러 테이블들이 많았어요.

 

저는 그냥 조금 더 작고 프라이빗한 느낌이 좋아서

오른쪽 창가 자리를 선택했답니다.

누메로도스

 

친구가 도착해서 바로 메뉴를 구경했는데요,

생각보다 메뉴 가격대가 좋았어요!

찬찬히 봤는데 주류를 제외하면

모든 메뉴가 2만 원을 넘지 않더라고요!

누메로도스 매뉴1
누메로도스 매뉴2
누메로도스 매뉴3

저희는 누메로도스 첫 방문이라

네이버에서 대표 메뉴로 나왔던

가지그라탕(15,000원)마스카포네피자(16,000원)

를 주문하고 매운홍합찜(13,000원)도 추가했어요!

 

그리고 저희는 안 마셨지만,

와인 메뉴도 있어서 찍어봤어요 ㅎㅎ

(맥주 매뉴는 바로 위 이미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누메로도스 와인 매뉴 1
누메로도스 와인 매뉴 2
누메로도스 와인 매뉴 3

 

 

제일 먼저 나왔던

누메로도스의 마스카포네피자 🍽️

누메로도스 마스카포네피자

 

와 이거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감탄했어요ㅠ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 그런 맛이었는데

제가 묘사를 조금 해보자면,

치즈의 고소함과 적당한 짭짤한 맛이 느껴지는데

하얀 크림 부분이 너무 부드럽더라고요?

 

바질 같은 향과 올리브 오일도 듬뿍 뿌려져서

느끼하고 고소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꼭 드셔야 할 피자입니다!

 

제가 누메로도스 같이 간 친구랑 몇 년 전에

성수 유명한 맛집 중에 '다로베'도 갔었는데

저희는 둘 다 다로베보다 누메로 도스가 훨씬 맛있다는

결론을 지었어요 ㅎㅎ

 

다로베는 웨이팅도 그 당시에 좀 길었고,

무엇보다 피자가 좀 더 짜고 탄 맛이 있었거든요,

근데 누메로도스는 그냥 완벽한 피자였습니다ㅜㅜ

 

 

두 번째 등장한

누메로도스의 가지그라탕 🍽️

누메로도스 가지그라탕

 

나이가 들 수록 가지가 맛있는 건

저뿐만은 아니겠죠? ㅎㅎ

 

이 메뉴는 이름처럼 가지 위에 다진 고기와

모짜렐라가 듬뿍 올라가 있는 요리로,

뭔가 평범한 듯 하지만 맛있었어요!

 

많이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어른들도 좋아하실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등장했던

누메로도스의 매운홍합찜 🍽️

누메로도스 매운홍합찜

이것도 일반 홍합찜보다

얼큰해서 저희가 시켰던 매뉴들이랑

궁합이 정말 좋았어요 ㅎㅎ

 

너무 맵 다기보다는 적당히

느끼한 맛을 눌러주는 맵기라

진짜 맛있게 먹었고, 위에 주시는

빵도 쫀득쫀득했답니다 :)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호박이랑 토마토가 많이 들어가 있어요!


성수는 올해 봄에 가고 진짜 오랜만에 갔는데

갈 때마다 항상 맛있는 거 먹어서

집에 오면 만족감이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

 

만약에 누메로도스 먹고 바로 집에 갔다면,

엄마 아빠 피자도 사갔을 것 같은데

다른 계획들이 있어서 아쉽지만, 못 샀어요ㅠ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다음번에도

재방문하고 싶은 의사 200%입니다 :)

 

성수동 안에 누메로뜨레쓰라는

2호점 가게도 있다고 하는데 나중에 가면

여기 후기도 적어볼게요!

 

뚝섬역 근처 혹은 성수에서 이탈리안 레스토랑

찾고 계시던 분들이 있다면,

가성비도 좋은 누메로도스 강추입니다!

 

🍕 누메로도스

주소: 누메로도스. 성수동 656-1021

전화번호: 02-468-7943

운영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

예약: 평일만 예약 가능 (금,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예약 불가)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