ℹ️ INFORMATION/🎧 LISTENING

36년 만에 돌아온 톰크루즈 영화 탑건 매버릭 ost 팝송 2곡

is. 2022. 6. 24. 17:57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혼자 영화를 보고 왔어요!

 

어제 팝송 추천 블로그에 이번 주에 개봉한

탑건 매버릭 ost 팝송인

레이디 가가의 Hold my hand를 올렸는데

그냥 이 영화가 보고 싶더라고요~

 

제가 사용하는 OTT 플랫폼들에는

1986년에 개봉했던 탑건 1편이 없어서

그냥 앞에 내용은 잘 모른 상태로

탑건 매버릭을 보러 갔습니다. 

 

36년 만에 돌아온 톰 크루즈의 탑건 2편.

보면서 너무 멋있었어요!

 

직접 몸으로 싸우는 액션이 아닌,

조종기에 타는 장면이 많아서

속도감도 느껴지고 괜히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그런 느낌

다들 아시죠? ㅎㅎ

 

가뜩이나 오랜만에 갔던 영화관이라

어떤 영화를 봐도 재밌었겠지만,

특히나 탑건 매버릭을 선택한 건

아주 굿 초이스였던 것 같습니다 :)

 

영화를 보면서는 제 귀에 꽂힌 노래가

두 곡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화 탑건 매버릭 ost 팝송 2곡

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썸네일

 

 

1. Lady Gaga(레이디가가) - Hold My Hand (가사 해석)

레이디 가가의 Hold my hand는

영화 탑건 매버릭의 테마곡으로

가슴 절절한 사랑 노래입니다.

 

전체적인 노래는 마지막 엔딩 부분에 등장하는데

중간중간 연주곡 버전으로 계속 나왔거든요.

 

특히 톰 크루즈가 연기한 미첼 대령, 즉 매버릭과

제니퍼 코넬리가 연기한 페니, 이 두 사람이

함께 등장할 때면 hold my hand가

배경음악으로 자주 등장하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이 곡은 락 발라드 장르의 팝송인데,

가사를 보면 힘들어하는 연인을

위로를 해주고 보듬어주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저는 탑건 1편을 안 봐서 자세히 모르지만

탑건 매버릭을 보니까 페니, 미첼 두 사람

사이엔 분명 히스토리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굳이 스포는 하지 않을 거지만,

영화에서 두 사람의 서사와

Lady Gaga의 폭발적인 성량이

노래 가사와 잘 어울리는 팝송인 것 같아요.

 

Hold my hand 가사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해석을 참고해주세요!

 

[영화 '탑건2: 매버릭' ost추천/ 여자팝가수의 사랑팝송] Lady Gaga(레이디 가가) - Hold My Hand (가사/해

※ 가사 해석 참고하시거나 퍼가실 땐 꼭 출처를 밝혀주세요 ※ To tell me you need me 내가 필요하다 말...

blog.naver.com

 

 

2. OneRepublic(원리퍼블릭) - I Ain’t Worried

두 번째 탑건 매버릭 ost 팝송은

원리퍼블릭의 I Ain’t Worried입니다.

 

이 노래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신나는 팝송으로,

영화 중간 쯤 팀원들이 바다에서 다 함께

미식축구(?) 게임하는 장면이 나올 때

배경음악으로 등장했던 팝송입니다.

 

지금 계절감과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래로

노래 사이사이에 섞여있는 휘파람 소리마저

경쾌해서 좋았던 노래라서 자주 듣게될 것 같아요!


영화 탑건 매버릭에 더 많은 ost 팝송이

등장했을 수도 있지만,

저는 영화를 보면서 기억에 남았던 곳들이

Lady Gaga(레이디 가가)의 Hold my hand,

OneRepublic(원리퍼블릭)의 I ain't worried

라서 추천드려요!

 

이번 주말에 특별한 계획 없으시면

보기만 해도 긴장감 넘치고 시원해지는

영화 탑건 매버릭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복을 입은 톰 크루즈를 비롯해서

눈이 즐거운 영화였고 정말 멋졌어요!

 

영화 탑건의 명성이 이렇게

오래가는 이유를 이제야 알았네요~

 

그리고 영화 보시면서 배경음악이

궁금하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탑건 매버릭 ost 팝송 추천

포스팅이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