ℹ️ INFORMATION/💚IPad Air 4 💚

깔끔한 기본 디자인의 아이패드 에어4 파우치 추천!(키티버니포니, 올라, 파브오브젝트, 어톤먼트, 살몬스트랩)

is. 2021. 4. 4. 16:47
반응형

아이패드 액세서리의

마지막 시리즈로

파우치 추천 편이에요!

 

저는 이번 주에 드디어

아이패드 에어4 파우치

구매했어요!

 

제가 선택한 건

키티버니포니

(kitty bunny pony/ kbp)

아이패드 에어4 파우치

입니다.

 

 

퀼팅 소재

때 잘 안 탈것 같은

그레이 색상

 

거기에 약간의 포인트가 되는

내부 고양이 디자인 패턴까지

 

블랙 컬러에 토끼 패턴은

사실 제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그레이 색상을 보고서는

바로 구매를 결정했어요 ㅎㅎ

 

가격은 조금 사악했어요ㅠㅠ

41,000원이었거든요.

 

11.9인치는 38,000원

12.9인치는 39,000원

그리고 배송비가 3,000원이에요!

 

저는 처음 아는 브랜드지만,

아이패드 파우치뿐만 아니라,

에코백부터

쿠션, 러그, 침구, 주방, 욕실, 의류 등등 

정말 많은 물품들이

있는 곳이더군요~

 

화려한 색감과

눈에 띄는 패턴 좋아하시면

직접 매장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전 이번에는 귀찮아서 그냥

전 온라인 쇼핑으로

아이패드 파우치만

구매했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여기서 봐주세요~

 

키티 버니 포니(kitty bunny pony/kbp)에서 해피 키티(Quilting Happy Kitty) 아이패드 에어4 태블릿 퀼팅 파

드디어 나의 소중한 아이패드 에어4 그린이에게패딩 옷 입혀준 날!​​아니 날씨 더운데 왠 패딩?이럴 수도...

blog.naver.com

 

물론 제가 키니버니포니로

아이패드 에어4 파우치를 샀지만,

추가로 사고 싶은 파우치들

더 있어요!

 

아마 캐릭터 파우치보다

깔끔한 디자인의 파우치 원하는 분들에게

취향 저격일 것 같아요!

 


 

1. 어톤먼트(atonement) 파우치

 

atonement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파우치맛집 #어톤먼트파우치 #노트북파우치 #아이패드파우치

smartstore.naver.com

도형 패턴을 이용한 디자인이

깔끔한 파우치 브랜드예요!

 

약간 더 컬러감을 더한 제품도 있고,

원 컬러 톤의 파우치도 있어서

너무 밋밋한 건 싫다!

하시는 분들에게 적당할 것 같네요~

 

현재 약 13% 할인 중이라

S 사이즈(9.7/ 10.9/ 11인치)는 33,000원

M 사이즈(12.9인치)는 34,000원

에 판매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2. 올라(OLA) 파우치

 

올라 OLA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소소한 일상을 '올라'의 아트로 조금 더 아름답고 여유롭게

smartstore.naver.com

저는 인스타그램에서

체크 패턴을 보고 반했던

올라 파우치예요!

 

 

여기 파우치의 장점은

로지텍 k380 키보드까지

모두 수납이 가능

하다는 점인 것 같아요.

 

지금은 신상품들이 나와서

10% 씩 할인 중인 것 같은데

정가 기준으로

11인치는 34,800원

13인치는 37,500원 

입니다.

 

전 여기 체크 문양이

정말 탐나긴 해요 ㅎㅎ

 

핑크와 블루 컬러 있는 것 같은데

4월 초에 출시라고 말씀하셔서

곧 나올 거 같긴 해요!

 


 

3. 살몬스트랩 파우치

 

Salmon - 살몬크래프트

Salmon - 살몬크래프트 온라인 스토어입니다.

slmn.kr

여기는 파스텔 색감

엄청 예쁜 곳이에요!

 

아무런 패턴 없는 파우치에

스트랩이 달려서

휴대성도 좋은 것 같아요.

 

S 사이즈는 35,500원

M 사이즈는 37,500원

L 사이즈는 38,500원

입니다.

 

또한 4,000원 추가하면

스트랩에 자수

넣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여기 파스텔 옐로우

너무 가지고 싶은데

일단 지금은 안 팔아요ㅠ

 

현재 판매 중인 색은

핑크/민트/블루인 것으로 보여요.

 

살몬 스트랩의 경우,

재구매 고객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4. 파브오브젝트(PAV_OBJECT)

 

파브오브젝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pav_object

smartstore.naver.com

여기는 아주 시크한 매력이 있는

파우치를 판매 중인

파브오브젝트 입니다!

 

타이포그래피 디자인도 눈에 띄고

무엇보다 색감이 너무 예뻐요!

 

거기에 기본 폰트마저도

너무 잘 어울리고

재질이 좀 신기해 보였어요!

 

현재는 13% 할인 중이라,

S 사이즈(~7.9인치)는 33,000원

M사이즈는(~11인치)는 36,000원

에 판매 중입니다!

 


 

제가 생각할 때

어느 정도는 희소성이 있고

깔끔한 디자인의 브랜드를 추려서

추천드렸습니다!

 

다만,

위 브랜드들은 대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하진 않아서

배송비를 더하면,

3만 원에서 4만 원 정도

하거든요~

 

그래서 그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는 조금 더 가성비 있게

만 원 근처의 태블릿 파우치를 추천드릴게요.

 

어니스트 아이패드 파우치, 그레이 어니스트 아이패드 파우치, 블랙 헤이맨 아이패드 프로 에어 멀티 포켓 파우치 1 2 3 4세대 9.7 10.2 10.5 10.9 11 12.9 인치, 그레이 데올 스토어 태블릿 11인치 파우치, 그레이

 

아주 무난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 위주로

뽑아보았으니,

참고하시고 오래 쓸

아이패드 파우치

잘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모든 이미지들의 출처는

해당 브랜드의 상세 페이지

혹은 공식 인스타그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