ℹ️ INFORMATION

2021년에 모아본 단발머리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레전드 사진 모음 1

is. 2021. 4. 10. 17:54
반응형

"이 포스팅 역시,
머리 자를 때 마다
새로 스타일을 찾는 게 귀찮아서

제가 예쁘다고 생각했던

연예인 단발 스타일을

한 곳에 모아놓은 포스팅이에요.
사진 많음 주의해주세요!^^"

 

썸네일


전 머리를 정말 잘 못 길러요!

일단 머리 기르는 데

정말 오래걸리고,

머리가 얇고 반곱슬이라서

머리길이가 어느정도 이상이 되면

지네끼리 부시시해져서

산만해진답니다.

 

사실 이번에는 머리를 

좀 길러볼까? 했다가

너무 변화를 안 주는게

지루하기도 하고,

펌이나 염색은

머리 상하는게 싫어서

정말 오랜만에

앞머리 있는 단발을 잘랐어요!

 

단발도 종류가 정말 많죠?

레이어드컷, 허쉬컷, 테슬컷

등등 용어도 어려운데

제일 좋은 건 예쁜 스타일은

바로 사진으로 저장해놓는 것 같아요 ㅋㅋ

 

헤어쌤께 보여드리면

알아서 잘라주시니까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 제가

참고했던 사진들과

예전에 예쁘다고 생각했던

연예인들의 단발 스타일을

한 곳에 모아놓았어요!

 


 

1. 박수진 단발

귀여운 단발 스타일!

이 분은 긴 머리 사진도 봤는데

얼굴이 입체적이라서

단발머리가 훨씬

사랑스럽고  청순한 것 같아요!

박수진-단발박수진-단발박수진-단발
@박수진 인스타그램

 

 

 

2. 한예슬 단발

한예슬님은 개인적으로

긴 머리가 훨씬 이쁜 것 같은데

발롱펌 단발이라고 하나요?

이 사진 너무 이뻐요!

상큼 상큼 결정판 ㅎㅎ

한예슬-단발한예슬-단발
@핀터레스트

 

 


3. 고준희 단발

모든 짧은 버리는 다 잘 어울리는

고준희 배우.

똑단발 부터, 완전 숏컷 까지

정말 잘 소화하는 것 같아요!

이분도 확실히 긴 머리보다

짧은 머리에서 얼굴이 더 사는 느낌!

고준희-단발고준희-단발고준희-단발
@고준희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드라마<그녀는 예뻤다>

 

 


4. 송혜교 단발

송혜교님 단발은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제일 기억에 남아요!

앞머리 있는 단발

너무 귀여웠습니당 ㅎㅎ

송혜교님은 긴머리 단발 상관 없이

다 잘 어울리긴 해요!

송혜교-단발송혜교-단발송혜교-단발
@핀터레스트, @드마라<그들이 사는 세상>, @머니투데이

 

 


5. 공효진 단발

공효진님의 단발 역시,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너무 독특하고 예뻤어요!

근데 정말 어울리기 쉽지 않은

그런 스타일 같아요ㅠ

공효진님을 만나

러블리한 것 같은 느낌 하하..^^

공효진-단발공효진-단발공효진-단발
@드라마 <최고의 사랑>,  @경향신문, @이데일리

 

 

 

6. 오연서 단발

요즘에는 활동을 딱히 안 하는 것 같지만,

이분 단발 사진 중에 이거!! 너무 예뻐요!

약간 언발란스한 단발 느낌이라

예전부터 저장해놓았던 사진입니다 ㅎ

오연서-단발오연서-단발
@오연서 인스타그램

 

 


7. 수지 단발

그 다음은 레이어가 많이 들어간

수지의 단발 머리.

단발은 거의 안하는 수지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 라는 

드라마에서 머리가 이렇게 짧았네요!

지금 제 머리랑 비슷해요 얼굴 빼고여..^^

 

이 머리는 화장을 안 하면,

약간 중성적이 느낌이 묘하게 드는 것 같아요!

 

생각해보니까, 제 친구도 하고싶다고 했던

머리스타일이었던 것 같아요 ㅋㅋ

수지-단발수지-단발수지-단발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 카린 선글라스 2017 화보, @수지 인스타그램

 

 

 

8. 정유미 단발

정유미 단발은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너무 이뻤어요ㅠ

끝에 컬 들어간 것도 예쁘고,

전체 컬 들어간 것도 예뻤답니다! ㅎㅎ

요즘에는 완전 숏컷이라

톰보이 같은 귀여운 매력이 있어요!

정유미-단발정유미-단발정유미-단발
@드라마 <연애의 발견>, @2018 써스데이 아일랜드 비하인드 컷

 

 


9. 신민아 단발

신민아 역시

워낙 러블리한 얼굴이죠~

얼굴이 갸름하고 턱이 짧아서인지

앞머리 있는 단발은 귀엽고

또 없는 단발은 언발란스 컷에

조금 더 성숙하게 잘 어울렸어요!

특히 중간 사진은, 

신민아 피어싱으로도 유명한 사진이죠 ㅎㅎ

신민아-단발신민아-단발신민아-단발
@신민아 MARIE CLAIRE 화보, @신민아 단발/피어싱 사진, @드라마 <보좌관>

 


 

원래 여기에 다 모아놓으려고 했는데

사진이 너무 많이 들어가고

글이 길어져서 빠른 시일 내에

연예인 레전드 단발 사진 모음 2탄

으로 다시 들고오겠습니다!

 

2탄은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2021년에 모아본 단발머리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레전드 사진 모음 2

날씨 더워지니까, 아마 많은 분들이 단발 스타일 많이 찾고 계시죠? 1탄에 이어 바로 가져온 단발머리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들의 레전드 사진 모음 2탄 바로 시작합니다! 앗 참고로, 저는 이번

juliestru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