ℹ️ INFORMATION

2021년에 모아본 단발머리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레전드 사진 모음 2

is. 2021. 4. 11. 10:10
반응형

날씨 더워지니까,

아마 많은 분들이

단발 스타일 많이 찾고 계시죠?


1탄에 이어 바로 가져온

단발머리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들의 레전드 사진 모음 2탄

바로 시작합니다!

 

 

 

앗 참고로, 저는 이번에 머리 자를 때,

태연님의 사진 들고 갔어요 ㅋㅋ

 

헤어쌤께 보여드렸던 사진은

아래에 태연 단발 부분에서 첨부할게요!

 



10. 아이유 단발

아이유님  짧은 머리던,

긴 머리던 다 이쁜 것 같아요 ㅎ

앞머리 있는 건

거의 못 봤는데

확실히 어려보이는 것 같아요!

제일 오른쪽은 똑단발인 것 같네요,

이런 게 테슬컷인 건지 ㅎㅎ

@아이유 인스타그램, @더쿠, @더쿠

 

 

 

11. 김태리 단발

아니 김태리 배우는

왜 분위기가 이렇죠?

아니 마스크 때문인지

신비로운 느낌과 분위기가

느껴지는 그런 배우에요~

연기도 워낙 좋죠 ㅎㅎ

그런 김태리님의 짧은 머리,

저는 긴 머리보다 훨씬 예쁜 것 같아요!

@마리끌레르 2018 11월 화보, @뉴스엔미디어, @Youtube Dazed Korea 인사이트

 

 

 

12. 임현주 단발

임현주님의 단발 사진이 많은 이유는

그만큼 긴 머리보다 

단발 머리로 많이 알려진

방송인이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하트시그널 한창

재미있게 봤었는데

하얗고 새침한 소녀같은 이미지여서

단발이 정말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ㅎㅎ

@임현주 인스타그램

 

 

 

14. 웬디 단발

전 이제 나이 들어서

아이돌을 잘 모르지만

웬디는 얼굴 알아요 ㅋㅋ

레드벨벳.. 맞나요? ㅋㅋㅋ

아무튼! 항상 긴머리만 기억했는데

검색해보니까 웬디 단발도

꽤 유명한 거에요?

디자이너가 직접 밝힌

이 헤어 스타일 이름은

일명 샤밍 커트라고 해요!

샤기 + 차밍? 이런 거 였던걸로 기억합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긴머리보다

단발이 훨씬 가볍고 상큼하게 잘 어울려요!

@2019나일론 6월화보, @뉴스엔, @매일경제

 

 

 

15. 태연 단발

태연의 담당 헤어 디자이너가

직접 이 헤어 스타일을

미디엄 허쉬컷이라고 밝혀줬네요 ㅎ

바로 이번에 제가 머리를 자를 때

헤어쌤께 보여줬던 사진들이에요!

@태연 인스타그램

레이어드 헤어컷이라,

처음 갔던 미용실이었는데

헤어쌤이 진짜 1시간 내내

정성들여 머리 잘라주셨어요.

 

저도 확실히 층 내는 작업이

오래 걸렸었는데

머리숱이 적은 편이라

집에 와서 머리 손으로 쥐어보니

약간 시무룩해졌어옄ㅋㅋ

 

근데 결과물은 대만족이에요!

 

분위기 변신도 되고,

무엇보다

앞머리가 있어서

아직 어색한듯

신기한듯 그런 기분이예요 ㅎㅎ

 

사실 저는 일년에 헤어컷은

한번 정도 하는 걸로

미용실을 끝인데

작년에 테슬컷으로 잘라달라고 했던 게

별로였어요 ㅋㅋ

 

아마 제가 반곱슬이라

그 느낌이 안 났던 것 같아여ㅜ

 

아마 테슬컷은 느낌 살리려면

매직을 하는게 좋은 것 처럼,

태연 단발같은

허쉬컷은 약간의 컬이 있어야

괜찮을 것 같기도 해요.

 

그래서 필요하신 분들은

펌 같이 해보셔요!

 

반곱슬인 분들은

그냥 드라이만 잘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 사진 올릴까 싶지만,

아무도 관심 없을 걸 알아서

따로 올리지는 않을게요 ㅋㅋ

 

아 그리고 머리 자를 때

저의 꿀팁 아닌 꿀팁은

본인 머리 잘 된 날 있죠?

그럴 때 사진 찍어 두세요 ㅋㅋ

 

전 헤어쌤들이 보면

어이없을 수도 있는데

제 사진 보여드리고

이때처럼 해주세요!

라고 말씀드린 적도 있습니다~ ㅎㅎ

 

이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1탄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 가능해요!

 

2021년에 모아본 단발머리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레전드 사진 모음 1

"이 포스팅 역시, 머리 자를 때 마다 새로 스타일을 찾는 게 귀찮아서 제가 예쁘다고 생각했던 연예인 단발 스타일을 한 곳에 모아놓은 포스팅이에요. 사진 많음 주의해주세요!^^" 전 머리를 정말

juliestru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