ℹ️ INFORMATION/🛍️ SHOPPING & TIP

아기옷선물은 베이비샵(babyshop)에서 직구하세요! (추석 빅세일 최대 60유로 할인코드)

is. 2021. 9. 18. 15:31
반응형

오늘은 아기 옷 선물하기 좋은 유럽 직구,

베이비샵(babyshop)

에 대해서 소개해볼게요!

 

썸네일
썸네일

 

제가 조카 옷 구경하느라 자주 방문하는

웹사이트 중 한 곳인 한 베이비샵은

해외 브랜드의 유아 및 아동복을 판매하는 사이트예요.

 

물론 국내에서도 해외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지만 베이비샵에서 직구를 하면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거든요!

 

일단 첫 번째 추천 이유는

베이비샵은 직구가 가능

하기 때문이에요.

 

물론 배송대행지, 일명 배대지를 이용해서

해외 직구를 하는 분들이 많다는 걸 알지만,

저는 그게 은근히 귀찮더라고요~

 

배송대행 사이트도 너무 많고,

배송비가 이중으로 붙기 때문에

생각보다 저렴한 것 같지도 않고요

 

그래서 저는 유럽이나 미국에서 직구할 때

집까지 안전하게 바로 배송이 되는

사이트를 주로 찾아보는데

베이비샵은 다양한 배송 옵션이 있고,

생각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게

한국까지 직배송이 됩니다.

 

참고로 저는 베이비샵 배송 옵션은

주로 UPS 익스페디티드 배송(9.95유로)

를 사용하는데 배송 속도 역시

5~7일 사이면 충분해서 그 역시 만족했어요!

 

 

 

두 번째 추천 이유는

베이비샵의 다양한 브랜드

들 때문이에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드 등등의

스포티한 브랜드를 비롯해서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프리미엄 브랜드

보보쇼즈, 미니로디니, 빌리블러쉬, 랄프로렌, 봉쁘앙

등 브랜드의 옷들이 판매 중입니다.

 

제가 국내에서는 구매한 적이 없지만

위 브랜드들의 가격대는 솔직히 직구해도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그래도 세일할 때 잘 구매하면

괜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 원하시면

저는 프루기, 스마포크 브랜드 강추합니다,

면 재질도 좋고 패턴과 색감 모두 아기들에게

너무 찰떡같은 옷들이 많거든요~

 

그리고 위 프리미엄 브랜드보다 더 비싼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로

아크네 스튜디오, 버버리, 골든구스, 몽클레어, 마르니

등의 브랜드들도 있거든요?

 

아직 명품 브랜드들은 사보지 않았지만,

조카한테 아크네스튜디오 비니 사주고 싶어서

요즘은 베이비샵에서 아크네도 자주 확인 중입니다 ㅎㅎ

 

추가로 베이비샵에는 단순히

의류/신발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아기 장난감, 유모차, 카시트, 유아용품까지

모두 판매 중이기 때문에 충분히

구경할 거리가 많답니다~

 

 

 

마지막으로

베이비샵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해서 추가 할인받는 방법이 많아요.

 

저는 몇 번 구매한 적이 있어서 그런지

이메일로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같은 정보가

거의 매일 오거든요~

 

저는 원래 프로모션 이메일 잘 안 보는 편인데

베이비샵은 왠지 모르게 자주 확인해봐요 ㅋㅋ

 

할인코드들 중에는 베이비샵 홈페이지

메인 배너에서 볼 수 있는 할인코드도 있지만,

한 번씩만 사용할 수 있는 저만의 개인 VIP 할인코드

를 보내줄 때도 꽤 많거든요~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들에게도

VIP 할인코드가 오는지는 모르지만,

저는 쇼핑할 때마다 가장 많이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로 선택해서 쇼핑했습니다 :)

 

이번에도 역시 2021년 추석을 맞아

베이비샵에서 빅세일

이 있어서 할인코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우선 최소 99유로 이상을 구매할 시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는 점 먼저 말씀드립니다!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율이 다른데,

99유로 이상 구매 시 20유로 할인
149유로 이상 구매시 40유로 할인
199유로 이상 구매시 60유로 할인받을 수 있고,

9.95유로 상당의 배송비도 0원으로 할인됩니다!

 

당연히 할인코드가 필요한데요,

'HANGAWEE'

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해당 할인코드는 9/25일까지,

무료 배송 혜택은 9/31까지 유효하고

미니로디니, 몽클레어, 루이스미샤, 보보쇼즈

브랜드에는 아쉽게도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만 그 외에 귀여운 브랜드가

너무 많아서 구경하시다 보면

분명 장바구니가 가득 찰 거예요 ㅋㅋ

 

베이비샵에서 즐겁게 쇼핑하세요!

 

만약 새롭게 가입하실 분들이 계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보세요!

https://l.redeal.io/babyshop-kr/614586b61e27

 

추천인인 저와 추천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는 분

모두에게 99유로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10유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다만 정가제품에만 적용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