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 EAT

제주도 서귀포 표선에 있는 오션뷰 카페 코코티에서 솔티카라멜라떼(+ 표선 도서관까지)

is. 2022. 2. 1. 13:22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서귀포의

표선 카페 코코티에

방문 후기를 담았어요.

표선 카페 코코티에


제주도 바람이 진짜 강해요..
온도 자체는 서울보다 따뜻한데
바람이 너무 싸다구를 때리는 것 같아서
체감 상으로 더 추운 것 같네요ㅜㅜ

마침 저는 몸이 딱 안 좋은 시기에
여행 스케쥴이 잡힌 거라
엄마 아빠가 트레킹하시는 동안
카페에서 혼자 쉬기도 하고
동네 도서관을 가기도 했었어요.

일단 미리 서귀포 표선에서 유명하고
전망좋은 오션뷰 카페를 찾아봤다니

코코티에

가 제일 많이 나오더라고요~

표선에 도착하는 시간에 맞춰
이미 매장이 오픈했길래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들어갔어요.

제가 제일 첫 손님이었고,
저는 코코티에 대표 메뉴라고 적힌
솔티카라멜라떼를 주문했어요 ☕️

표선 카페 코코티에 솔티카라멜라떼


혹시 몰라서 너무 단 음료인지
여쭤봤는데 그렇게 달지는 않다고
말씀주셨어요, 그래도 저는
조금 덜 달게 만들어달라도 부탁드렸더니
적당히 고소하면서 달달해서
딱 좋았답니다😊

가격은 8,000원이라
사실 비싼 편이긴 하죠.

그래도 토요일 방문치고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표선 카페 코코티에 내부
표선 카페 코코티에 야외석
표선 카페 코코티에 내부


매장 자체도 아주 깔끔했고
식물들이 많아서 더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아 저는 처음에 카페 들어갈 때
2층에 올라갈 수 있는지 여쭤봤는데
1층만 카페고, 2층은 사택이라고 해요.

매장 안에는 야외석을 사용하는 손님을 위해
담요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보니까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도 많았어요.

제가 카페에서 한 두시간 정도 있었는데
그래도 붐비거나 하지 않았어요.

추워서 나가기 직전에만
야외석 쪽에 나갔는데
보기에는 하늘도 맑고 날씨 좋아보이죠..ㅎ

코코티에 전망
표선 카페 코코티에 전망


하지만 바람이 강하게 불어서
진~~~~짜 너무 추웠어요 😭

그래도 죽치고 있을 순 없어서 여기에 있다가
도보로 15분 정도 거리에 있는

표선 도서관

에서 잠깐 시간을 때웠어요.

표선 도서관


별 기대없이 들른 곳인데
생각보다 좋았어요!

주차장도 넓찍하고
내부 시설도 깔끔하더군요~

무엇보다 저는 책을 좀 읽고 가려고
2층에 있던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는데
의자도 꽤 편했어요 ㅎㅎ

햇빛도 잘 들고 책 관리도
잘 되어있던 것 같아서
편하게 시간 보냈답니다 ☺️

표선도서관
표선 도서관


여기에서 책 읽다가 엄마아빠랑 다시 만나서
주변에 보말칼국수와 보말죽으로 유명한
‘당케올레국수’에서 식사를 하고
다시 숙소 덕천연수원으로 돌아갔어요!

당케올레국수 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제주도 표선맛집 당케올레국수에서 보말죽과 보말칼국수.

제주도의 강한 바람과 추위를 녹이고자 서귀포 표선맛집, 당케올레국수 에서 보말죽과 보말칼국수를 먹었어요 두시 반 넘어서 갔더니 주말이었는데도 웨이팅은 없습니다. 그래도 식사 시간이

juliestruly.tistory.com


표선에서 괜찮은 카페 찾으셨다면

전망 좋은 코코티에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