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 EAT

마음샌드 살 수 있는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렌터카하우스점이 새로 생겼다! (정확한 위치)

is. 2022. 2. 5. 19:46
반응형

오늘은 새로 오픈했다는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렌터카하우스점

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이젠 제주도 파리바게트에서만 살 수 있는
마음샌드를 많이들 알고 계시죠?

듣기론 가평 휴게소에 맛남샌드

가 나왔는데 거의 비슷한 맛이라곤 하지만,

거기까지 가 것도 쉽지 않죠ㅠㅠ

 

저는 재작년과 작년 제주도에 올 때마다

서울로 돌아갈 때 꼭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에 들러서 마음샌드를 사 갔어요!

 

처음에는 그냥 유명하기도 하고 궁금해서

구매해봤던 건데 한번 먹어보니까

왜 유명한지를 알겠더라고요 ㅋㅋ

 

땅콩버터의 고소함과 버터의 풍미,

아주 고급스러운 과자 느낌이 들거든요,!

 

아무튼 오늘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주공항에 파리바게트 렌트카하우스

지점이 생겼다는 소식을 검색을 통해

들었던 저는 혹시나 제주공항 건물 내에

물건이 떨어지면 여기도 가봐야겠다!

라는 결심을 세웠어요!

 

일단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까

지도에 위치가 나오더라고요?

 

근데 좀 장소가 희한한 것 같아서

제주공항 내 인포 데스크에 계신 분께

혹시 몰라서 여쭤봤는데, 그분은

1층 5번 게이트에서 길을 건너면 된다

라고 말씀하셨어요.

 

근데 그 위치가 네이버 지도랑

완전 정반대 방향이었거든요,,

 

참고로 네이버 지도에서는 이곳으로 알려줬어요.

(이 장소 아닙니다!!)

 

일단 저는 시간 여유가 조금 있어서

네이버 지도에서 알려주는 데로 먼저 가고

그다음에 알려주신 곳으로 가보기로 했어요.

 

근데 네이버 지도에서 알려준 장소는 갈수록

아무것도 없는 거예요 ㅠㅠ

 

그래서 다시 인포데스크에서 알려주신 대로

가봤더니 정말 말씀해주셨던 장소에

파리바게트가 떡하니 있더라고요...

 

하 정말 시간 낭비했지만, 그래도 다행히

잘 찾아왔다 싶어서 좋아할 뻔했는데,,

결론은 저는 구매를 실패했어요 ㅠㅠ

 

이미 제주공항 내부 파리바게트도 확인했는데

나온 게 다 팔렸거나 아직 판매 시간까지

시간이 남았더라고요..

 

제주공항 렌터카하우스 파리바게트는

상시 판매라고 들었던 것 같아서 사실

조금 더 여유부렸던 것 같긴 한데,,

제 앞에 여러명이 대기하고 있는 상태에서

두 박스만 남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결국 구매를 실패했어요 ㅠㅠ

망할 네이버 지도.... 

 

금요일 오전 9시쯤이었기 때문에 저는

당연히 수량이 남았을 줄 알았는데

길을 헤매는 바람에 아쉽게도 마음 샌드를

눈앞에서 놓친 썰이었습니다 흑흑

 

 

제주공항 렌터카하우스점 파리바게트 위치

그래서 저처럼 네이버 지도 보시고

시간 낭비하지 않으시도록 사진을 통한

정확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제주공항 렌터카하우스 파리바게트 위치

 

이 사진으로 모든 게 다 표현되긴 합니다 ㅎㅎ

 

도대체 어디 있는지 모르겠다 하시면,

위 사진에 있는 큰 기둥 있죠?

그걸 찾으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만약 공항 내부에서 접근하시려면

공항 1층 5번 게이트 입구로 나와서

길을 건넌 후에 차들이 주차된 곳

으로 나오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못 미더운 네이버 지도이지만,

거리뷰 지도를 통해서 5번 게이트와 저 큰 기둥

위치를 조금 더 알려드릴게요.

 

 

이 정도면 그래도 길 잘 찾으실 수 있겠죠?

 

그냥 예전처럼 마음샌드 해피오더 예약이

다시 생기면 좋을 것 같다는 아쉬움을 뒤로하고,

여러분들은 마음샌드 구매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렌터카하우스점 위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제주도 여행 선물로 딱인 파리바게트 마음샌드 (구매 장소, 구매 방법, 대기자명단 픽업 및 선착순 시간, 수량 제한, 가격, 유통기한, 할인 정보 몽땅 포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