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 & EAT

[코엑스 맛집 추천] 가성비 좋은 무월식탁 파르나스점 (위치, 메뉴 및 가격 정보)

is. 2022. 6. 24. 21:00
반응형

장마가 시작된 이번 주 목요일,

저는 엄마 생일 선물을 구매하려고

친오빠 직장 근처인 삼성역의

코엑스 파르나스몰로 향했어요.

 

집에서 그렇게 멀진 않은데,

사람들이 항상 북적이는 느낌이라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게 됐는데

뭘 먹어야할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러다 오빠가 이전에 가본 무월식탁

이 맛있었다고 해서 방문해서 점심을

먹었는데 저에게도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코엑스 맛집 추천으로 무월식탁

후기를 적어볼게요! 

썸네일

 

우선 저는 지하철을 타고 가서 2호선 삼성역

6번 출구로 나온 후에 파르나스몰에 들어갔어요.

 

무월식탁 파르나스몰 위치 (네이버지도)

 

몰에 들어가면 올세인츠 매장이 앞에 있는데

위 사진처럼 JD스포츠 매장 사이 길로

쭉 들어가시면 커피빈이 보여요, 거기에서

딱 왼쪽으로 틀면 무월식탁이 바로 보입니다.

 

저는 오빠와의 약속이 11시 40분이었는데

너무 일찍 도착한 바람에 그냥 앞에 있는

의자 근처에서 맴돌며 기다렸는데 직원분께서

그냥 들어와서 기다려도 된다고 말씀해주셔서 

그냥 안에서 기다렸어요 :)

 

제 생각에 평일 점심시간을 기준으로

오전 11시 30분 정도면 충분히 대기 없이

식사 가능할 것 같은데, 조금 지나니까

그 많던 자리들이 꽉 차더라고요~

 

물론 점심이라 턴이 빠른 편이었지만,

아마 12시 정도에 가시면 조금은

웨이팅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오빠를 기다리느라

미리 메뉴를 보고 있었는데,

대부분의 메뉴가 만원 초반대여서

가성비도 좋은 것 같았어요!

메인 디쉬만 단품으로 주문하면

모두 9천 원인데, 여러 가지 반찬과

밥을 함께 드실 분들은 반상 메뉴를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무월식탁 메뉴와 가격

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월식탁 메뉴1 반상
무월식탁 메뉴2 단품
무월식탁 메뉴3 주류 및 음료수

* 밥, 국, 반찬은 매일 다르게 제공

 

저랑 오빠는 무월식탁 반상 메뉴들

중에서 BEST라고 적혀있던

한방바베큐보쌈낙삼[낙지삼겹살] 덮밥

을 주문했어요~

 

원래는 9번 메뉴인 보쌈, 비빔국수 세트

가 먹고 싶었지만, 갔던 날엔 비빔국수가

안된다고 해서 그건 좀 아쉬웠어요 ㅎㅎ

 

음식은 엄청 빨리 나왔어요!

주문하고 한 5~10분 안에 다 나왔거든요.


먼저 나온 건

무월식탁 낙지삼겹살 덮밥 반상(13,500원)

낙삼[낙지삼겹살] 덮밥 반상

반찬이 아주 정갈하고 깔끔했어요!

그리고 낙지삼겹살 덮밥에 맞게

계란 프라이와 날치알이 있었어요.

 

낙삼 자체는 생각보다 매콤하긴 했는데,

많이 달거나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

 

그리고 제가 주문한

무월식탁 한방바베큐보쌈 반상(12,500원)

한방바베큐보쌈 반상

오빠가 주문한 메뉴가 달랐던 점은,

쌈 싸 먹을 수 있는 야채와 쌈장이 함께

나왔던 거였어요 ㅎㅎ

 

보쌈은 냄새도 안 나고 적당히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진짜 호불호 없이 다 맛나게 드실

그런 메뉴였답니다!

 

저는 매운 걸 잘 먹지 못해서,

제가 주문한 한방 바베큐 보쌈이 더 맛났어요~

 

 

그리고 밥 양은 꽤 많은 것 같아요,

요즘 제가 밥을 대충 먹어서 위가 좀 줄은 것 같은데

암튼 양 자체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어요.


 

코엑스가 정말 식당이 많잖아요?

아무런 정보 없이 갔었다면,

어딜 가야 할지 꽤나 고민했을 텐데

이렇게 새로운 맛집을 알게 돼서 좋아요:)

 

여러분도 코엑스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근처에서 약속이 있으시면

가성비도 좋고 깔끔하게 잘 나오는 코엑스 맛집,

무월식탁 파르나스점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