ℹ️ INFORMATION

스포티파이(Spotify) 서비스 해제하기!

is. 2021. 5. 2. 18:55
반응형

스포티파이

오랜만에 사용해보니까

노래도 많고,

음질도 최고였어요!

 

근데 매달 혼자 쓰기에는

일단 금액이 저렴하지는 않아서

저는 일단 무료 서비스

3달 사용하고 

해지하려고 합니다!

 

금액만 저렴했다면

더 쓰고 싶었지만 백수라서요

...ㅋㅋㅋ

 

요금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팝송듣기 좋은 음악 스트리밍 어플 "Spotify(스포티파이)" 드디어 국내 상륙! 이벤트 정보 및 플랜

미국에 있을 때 사용했었던 디지털 음악 서비스, Spotify스포티파이 한국에 온 후에는 한국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해서 너무 아쉬웠었어요.. 굳이 다른 플랫폼이나 유튜브를 이용해서 음악을 듣

juliestruly.tistory.com

 

저에게는 미국 계정이

아직 남아 있어서,

그 계정으로

제가 만들어놓았던

플레이리스트 들으려고요,

가능하다면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아마 저랑 비슷한 시기에

무료체험 신청하셨던 분들 중

서비스 해지 원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준비해보았어요!

 

 

일단 어플 내에서는 

정기 서비스 해제하는 게 없고

브라우저를 통해서 신청해줘야 합니다!

 

www.spotify.com/kr-ko/

 

Listening is everything

Spotify에는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음악이 있습니다.

www.spotify.com

 

PC 혹은 모바일에서

브라우저 창을 열고

우선 위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저는 비밀번호가 생각 안 나서

그냥 로그인 되어 있는

PC로 들어가서 했어요 ㅎㅎ

 

 

저와 같은 화면이 보이시면

오른쪽 상단의 프로필을 클릭하고

계정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왼쪽에

메뉴가 3개 정도 뜨는데

제가 붉은 박스로 표시한

사용 가능한 요금제

클릭해주세요!

 

 

클릭 후에 오른쪽 부분

제일 하단에 표시한

프리미엄 취소하기

눌러주세요.

 

 

그다음 위 페이지가

나올 텐데요,

예, 취소할게요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페이지에서는

해지한 이유에 대해서

설문조사 같은 게 있는데

하고 싶으시면 하시고,

그냥 안 하고 싶으시면

제일 하단에

건너뛰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모바일 브라우저로

스포티파이 해지하는 방법은

비슷할 것 같아서 따로

캡처하지 않았습니다 :)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고,

스포티파이 해지하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