ℹ️ INFORMATION

[추천인: KRKKM4RY ] 캐시워크로 돈 벌면서 만보걷기 하자!

is. 2021. 5. 27. 16: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지난달부터 거의 매일

마일리 사이러스 하체 운동과 함께

만보 걷기 운동을 하고 있어요!

 

 

저의 걷는 속도로는

만보 걷기 하는데

거의 1시간 2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

 

근데 생각보다

칼로리 소모가 굉장히

적네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만보 걷기를 하다 보니

예전부터 많이 들어봤던

캐시워크가 생각났어요!

 

 

컨셉이 좋잖아요,

걸으면서 돈 벌기!

 

당연히 이걸로

큰돈을 벌지 못할 걸

진작 알았어요 ㅋㅋ

 

하지만 저 스스로

건강을 위해하는

걷기 운동인데

돈 주는 거

땡큐 아닌가요~

 

그래서 며칠 전부터

어플을 설치하고

캐시가 얼마나 적립되는지

알아보았어요!

 

 

캐시워크 - 돈버는 만보기

걷기만 해도 돈이되는 신기한 만보기

www.cashwalk.com

 

일단 어플을 설치하고 나서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이때 추천인 코드를 넣게 되면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500 캐시가 적립되어요!

 

그래서 추천인 코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저의 추천 코드를 살포시

적어놓겠습니다!

 

[캐시워크 추천인: KRKKM4RY ]

 

일단 캐시워크를

하루 동안 사용해보면서

느낀 점이나 알게 된 점들을

몇 가지 공유해볼게요~

 

첫 번째, 하루에는 1만보까지

캐시 적립이 가능하답니다 :)

 

저는 무조건 걷는 만큼

캐시 적립이 된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해보니까 만보 이상부터는

따로 선물상자가 안 뜨는 걸 

발견했습니다!

 

100보당 선물상자가

한 개씩 생겨나기 때문에

하루에 걷는 걸로

최대 100원의 캐시

발생하는 거죠~


 

두 번째, 걷기 하고 나서

선물 상자를 클릭해야

포인트가 적립돼요!

 

선물 상자를 안 누르면

이게 사라지는지는 모르지만,

저는 걸으면서 중간중간

선물 상자 클릭해서

1원씩 적립받고 있어요!


 

세 번째, 적립한 캐시의 사용처

꽤 다양했어요!

 

아직 캐시워크를 사용한 지

이틀밖에 되지 않아서

언제 포인트 쌓아서

사용할 수 있을지

전혀 감이 안 잡히지만요..ㅎㅎ

 

그래도 카톡 연동하고,

엄마 회원가입할 때

제 추천코드 쓰고

퀴즈도 생각날 때 푸니까

벌써 2천 원 정도 캐시가

쌓였어요! ㅎㅎ

 

어플 메인 화면 아래쪽에

쇼핑 카테고리가 있는데

이 곳을 보니까 사용처

자세하게 나와있었어요!

 


카페/베이커리

: 스타벅스, 스무디킹, 투썸플레이스,
이디야커피, 엔제리너스, 뚜레쥬르, 
크리스피크림, 설빙, 나뚜루


외식
: 맘스터치, 롯데리아,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BHC, 굽네치킨, 죠스떡볶이


편의점 및 대형매장
: GS25, CU, 이마트몰


뷰티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롭스


문화생활
: 레진코믹스


기타
온라인투어


 

네 번째, 걷는 것 외에도

캐시를 적립하는 방법

여러 가지 있어요!

 

 

일단

카카오톡, 페이스북, 연락처

SNS 연동하기를 하면

최초 1번에 한해

500 캐시 적립이 가능해요!

 

돈 버는 퀴즈라고,

퀴즈 풀고 캐시 받기도 있고,

광고를 보고 나면 캐시 받는

행운캐시룰렛도 하루에 3번

가능합니다!

 

또 라이브 방송을 보는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더군요?

 

다만 알람이 자주 울리고

정답이 생각보다

바로 안 찾아져서

이런 게 귀찮으신 분들은

굳이 하실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아무튼 며칠 사용하는데

생각보다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아래와 같이

일/주/월 별,

총 걸음 수, 칼로리, 거리,

시간, 속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통계를 그래프로 보여줘서

편한 것 같아요!

 

  

저처럼 하루에

만보 걷기 운동하시거나

자주 걸어 다니시는 분들은

캐시워크로 함께

커피값 벌어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