ℹ️ INFORMATION/📺 WATCHING

<펜트하우스> 시즌 2 방영일 & 예고편

is. 2021. 1. 13. 13:09
반응형

요즘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안 들어보신 분들 많이 없으실 거예요~
2020년 말에 시작해서

가장 많은 화제를 끈 핫한 드라마가 아닐까 싶네요!

 

일단 <아내의 유혹>,  <언니가 간다>, <황후의 품격> 등

인기 막장 드라마를 쓰신 김순옥 작가님의 작품이라

처음부터 어느 정도는 인기가 보장되어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저 세 드라마 다 너무 재밌게 봤었고,
지금도 가끔 유튜브에서 줄거리 요약 영상이 올라와도 또 본답니다 ㅎ)

 

거기다가 배우들이 너무 쟁쟁하죠!

김소연 님, 이지아 님, 엄기준 님, 봉태규 님 등등...

그중 저는 김소연 님 역할의 천서진만 나오면 연기가 너무 소름 끼치더라고요!

거기다 아역이라고 해야 할까요? 

자녀들 역할의 어린 배우들도 연기를 다 잘하는 것 같아서

다시 한번 빈틈없는 드라마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거기에 <펜트하우스>라는 드라마가 특히 했던 건
우리나라 드라마에서 많이 하지 않은 시즌제라는 거예요!
지난주 화요일, 펜트하우스는 21회를 마지막 회로 시즌 1이 마무리되었습니다.

 

곧 시즌2와 시즌3도 방영될 예정이고,

상반기 중에 시즌3까지 모두 끝날 예정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시즌 1 종료 후

시즌 2는 언제부터 방영될까요? 

 

이미 촬영에 도입한 <펜트하우스> 시즌 2는

기존 월화 방송과는 달리, 금토 방영 예정이며,

권상우 님 주연의 <날아라 개천 용> 후속으로 
2월부터 <날아라 개천용> 후속으로 금토 방영 예정이다.

 

정환 한 <펜트하우스> 시즌 2 방영일은

2월 19일(금요일)

입니다!

이제 한 5주 정도 남은 것 같네요!

 

아마 시즌 1 마지막 부분을 보시고,

많은 분들이 이지아 님의 출연 여부를 많이 궁금해하시는 것 같아요~

약간의 스포이긴 하지만, 

일단 시즌1에서 비추어봤을 때, 

심수련 역할의 이지아 님은 죽은 것으로 보이지만

마지막에 잠깐 나왔던 그 나비문신 여자가 대충 보면 

이지아님 같지 않았나요?

정치인과의 소문도 그렇고.. 심수련 역은 죽었을지도 모르지만

이지아 님은 다시 나올 것 같아요 ㅋㅋ

 

그 외 주요 배우님들은 그대로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20-21회에서는 기은세 배우님도 특별 출연을 했고,

시즌 2에서는 전진-류이서 부부가 1화에 깜짝 출연한다고 합니다!


SBS 연기대상에서도 상을 싹쓸이하는 펜트하우스.

제가 기억하기로는

최우수연기상 이지아 님, 김소연 님, 유진님, 엄기준님, 

우수연기상 봉태규 님, 윤종훈 님, 신은경 님

조연상 박은석 님

청소년 연기상 김현수 님

이렇게 많은 배우님께서 상을 타신 것 같았어요!


정말 너무 재밌고 다음 회가 상상이 안 가는 반전이 넘쳐나는 이 드라마.

아무튼 시즌 1을 다 보고 다음 줄거리를 예상해보려고 해도,

그 전 예상이 다 틀려버려서 ㅋㅋㅋ

결론은 순옥 유니버스에서 결말은 절대 예상할 수 없다인 것 같아요ㅋㅋ
그래도 대부분 결말이 권선징악이었기 때문에

주단태를 비롯한 헤라팰리스 식구들에게 어떤 복수가 있을지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 어제 공개된 <펜트하우스> 시즌2 예고편 함께 보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