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01 2

제주도 서귀포 표선에 있는 오션뷰 카페 코코티에서 솔티카라멜라떼(+ 표선 도서관까지)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서귀포의 표선 카페 코코티에 방문 후기를 담았어요. 제주도 바람이 진짜 강해요.. 온도 자체는 서울보다 따뜻한데 바람이 너무 싸다구를 때리는 것 같아서 체감 상으로 더 추운 것 같네요ㅜㅜ 마침 저는 몸이 딱 안 좋은 시기에 여행 스케쥴이 잡힌 거라 엄마 아빠가 트레킹하시는 동안 카페에서 혼자 쉬기도 하고 동네 도서관을 가기도 했었어요. 일단 미리 서귀포 표선에서 유명하고 전망좋은 오션뷰 카페를 찾아봤다니 코코티에 가 제일 많이 나오더라고요~ 표선에 도착하는 시간에 맞춰 이미 매장이 오픈했길래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들어갔어요. 제가 제일 첫 손님이었고, 저는 코코티에 대표 메뉴라고 적힌 솔티카라멜라떼를 주문했어요 ☕️ 혹시 몰라서 너무 단 음료인지 여쭤봤는데 그렇게 달지는 않다고 말씀..

🧳 TRAVEL & EAT 2022.02.01

제주도 함덕 카페 추천, 오션뷰 ‘카페 델문도’

오늘은 제주 함덕해수욕장 근처의 함덕 카페 델문도 방문 후기 적어볼게요. 바로 위 사진은 출구쪽이라 매장으로 통하는 길이 없었고 ‘함덕별장’이라는 기프트샵은 구경할 수 있어서 잠깐 들어가봤는디 아기자기하게 귀여운 소품들이 판매중이었어요 🙂 여기에서 왼쪽으로 가면 주차장 있는데 거길 돌아서 오른쪽으로 가면 입구가 나와요. 꽤 이른 시간부터 오픈하는지 10시 정도에는 이미 드나드는 사람들이 꽤 많았고 테이크아웃만 하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빵 종류나 케이크도 종류별로 있었고 간단하게 다쿠아즈나 마카롱도 있었는데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티라미수 를 주문했습니다. 계산대 쪽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커피 메뉴는 못 찍었지만 빵은 대충 찍어봤어요 ㅎㅎㅎ 확실히 관광지 유명한 카페 답게 가격대는 비쌌어요, 아이스 아메리..

🧳 TRAVEL & EAT 2022.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