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05 4

제주도에서 무료 조식 주는 구좌 가성비 리조트 ‘덕천연수원’ 침대방에서 5박 후기 + 주변 관광지 추천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가장 오래 숙박했던 구좌의 가성비 리조트, 덕천연수원 5박 후기 를 적어볼게요 😆 일단 저희 가족이 선택했던 방은 기본 3인이 숙박하는 침대방 B타입으로 1박 가격은 7만 원이었어요. 덕천연수원 침대방 B 사실 첫날 체크인할 때 사진을 찍어야 했는데, 제가 깜빡해서 중간에 대충 정리를 하고 사진을 찍었답니다 😅 사진에 나와있듯이 침대는 두 개 모두 더블 사이즈라서 넓게 사용할 수 있어요. 베개도 두 개씩 있는 것 좋긴 했는데 제게는 너무 높아서 좀 아쉬웠어요! 좀 더 낮은 베개도 구비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침대 자체는 아주 푹신하다기보다는 조금 단단한 느낌이었어요. 침대방이지만, 원룸처럼 넓은 거실을 온돌방처럼 쓸 수도 있어서 엄마랑 저는 침대 한 개씩 차지했고, 아빠는 바닥에..

🧳 TRAVEL & EAT 2022.02.05

제주도 연동 맛집, 레스토랑 송쿠쉐에서 런치로 치마살 스테이크 코스 요리 (메뉴 및 가격 정보 포함)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연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송쿠쉐의 스테이크 런치 코스 후기 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 일단 송쿠쉐는 제가 예전에 블로그에서 추천글을 봤었고 갈려고 마크를 미리 해두었던 곳이었어요. 송쿠쉐 정보 주소: 제주 제주시 신대로13길 43-8 전화번호: 0507-1400-0230 런치: 11:30 - 15:00 (14:00 런치 라스트 오더) 디너: 17:30 - 22:00 (21:00 디너 라스트 오더) 브레이크 타임: 15:00 - 17:30 갑자기 생각이 나서 찾아봤더니, 예전에 위치했던 정실마을에서 제주 시내 중심인 연동으로 자리를 옮겼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당일 오전에 오픈 시간인 11:30에 예약을 미리 했고요, 예약금으로는 1만 원을 미리 결제했어요. 참고로 저희가 오픈 시간에 ..

🧳 TRAVEL & EAT 2022.02.05

마음샌드 살 수 있는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렌터카하우스점이 새로 생겼다! (정확한 위치)

오늘은 새로 오픈했다는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렌터카하우스점 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이젠 제주도 파리바게트에서만 살 수 있는 마음샌드를 많이들 알고 계시죠? 듣기론 가평 휴게소에 맛남샌드 가 나왔는데 거의 비슷한 맛이라곤 하지만, 거기까지 가 것도 쉽지 않죠ㅠㅠ 저는 재작년과 작년 제주도에 올 때마다 서울로 돌아갈 때 꼭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에 들러서 마음샌드를 사 갔어요! 처음에는 그냥 유명하기도 하고 궁금해서 구매해봤던 건데 한번 먹어보니까 왜 유명한지를 알겠더라고요 ㅋㅋ 땅콩버터의 고소함과 버터의 풍미, 아주 고급스러운 과자 느낌이 들거든요,! 아무튼 오늘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주공항에 파리바게트 렌트카하우스 지점이 생겼다는 소식을 검색을 통해 들었던 저는 혹시나 제주공항 건물 내에 물건이 떨어지면 ..

🧳 TRAVEL & EAT 2022.02.05

제주도 함덕 맛집 고집돌우럭 웨이팅 후에 A세트 런치 먹은 후기 (예약 방법 및 런치 메뉴 가격)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맛집으로 유명한 고집돌우럭 함덕점에서 점심 먹었던 후기를 적어볼게요! 일단 고집돌우럭은 제주도에서 총 3개의 지점이 있는데요, 제주시에는 제주공항점, 함덕점이 있고 서귀포에는 중문점이 있습니다. 원래는 작년에 탑동광장 근처에 위치한 고집돌우럭 제주공항점을 가려고 했었는데 혹시 몰라서 가는 길에 미리 전화를 해보니,, 점심 재료가 소진되어서 런치 타임이 일찍 마감됐다고 이야기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쉬웠던 마음이 컸었는데 마침 이번 여행에서 제가 함덕해변에서 혼자 시간을 보내는 일정이 있길래, 엄마 아빠가 오름을 걷는 사이에 제가 미리 가서 대기를 했어요. 일단 제가 방문한 게 평일이긴 했는데 설 연휴여서 그런지 웨이팅은 꽤 길었어요. 함덕해변에서부터 해안도로를 따라 쭉 걷다보면 사진과 ..

🧳 TRAVEL & EAT 2022.02.05